만화가 강도하입니다 - Hi' I'm cartoonist in South Korea.[free drawing] 017 - monday

in #kr6 years ago

fdm17.jpg

피할 수 없는 그것이 왔습니다. 떠나고 빈자리 채우는.

fdW17.jpg

Sort:  

아앗! 강도하 화백님께서 스팀잇에 계실 줄이야! 만화들 너무 재밌게 봤어요! 팬이에요! 종종 들릴게요! 미약하지만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은 영광입니다♡♡

화백은 아니고 그냥 만화가입니다. 감사합니다

자고 일하러 이제 가즈앗!!! 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넵. 복 챙기세요

We want to read your post in English because you are an important person on steemit due to your reputation...

Oh!.. I'll consider that.

크으......... 애도를... ㅎ

워리가 마중나와주겠죠?? ㅎㅎㅎ

엎어져 있는 뒷모습이 워리입니다

아핫 워리가 반기러 오고 있네요. 마지막 또 배고파... 여운이 깊게 남네요 ㅎㅎ

월요일도 절반이 지나가네요

설겆이..는.. ㅠㅠ

떠날때는 씩씩하게..
마중나와준 워리 반가워~^^

월욜 잘 보내세요

ㅋㅋㅋ 매정한 연휴.. ㅠㅠ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