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리그도 욜심히 :)kanchomom (58)in #kr • 8 years ago 스팀몬스터 시즌2가 오늘 끝났다네요. 1일1퀘 한다고 게임 했더니 시즌 선물도 주네요:) 6팩을 받았지만 부르르 떠는 레전드리는 하나도 없네요. 그대신 눈부신 골카가 2개 ㅋㅋ 정말 카드 깔때 넘 두근두근해요 :) 오늘도 빨리 일퀘 끝내고 부르르 볼수 있음 좋겠당 :D #steemmonsters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