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퀘나 열심히 해야지kanchomom (58)in #kr • 8 years ago 스팀을 모아 놓았지만 스팀 가격이 많이 떨어져 얼마 되지도 않네요. 앙~ㅜㅜ 스팀몬스터 카드나 사야되는건지. 아직 무얼 할지 모르겠네요. 이럴땡 일퀘나 열심히 해야겠죠 :) 오늘도 열심히 10판을 이기기위해 1시간 플레이 연습게임에서 해볼려고 했는데 매치가 안되네요. 오늘 나온카드는 소환사도 있고 좋은것 같아요. 리그도 몇일 안남았다는데 빨리 시작 했음 좋겠당 :D #steemmonsters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