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카메라 구매 리뷰] 드뎌 원하고 원했던 캐논 EOS M10을 구매했습니다!

in #kr9 years ago

20171105_01085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하는 고등학생, kanade1025입니다^^

드디어 스팀잇으로 돈 모으면 꼭 산다고 마음먹었던 카메라를 구매했습니다!

아 물론 스팀잇으로 번 스달로 산건 아니고 제 생일을 맞이하여 부모님께서 큰 맘 먹고 사주셨습니다ㅎㅎ

어서 박스를 개봉하고 싶습니다! (쓱싹쓱싹)


20171105_005436.jpg


택배로 온 것은 요 3가지 입니다.
카메라, 카메라 케이스, 그리고 SD카드


20171105_005618.jpg


20171105_005604.jpg


처음 박스를 열면 여러 종이들이 반겨줍니다.
행사용지, 정품인증서, 설명서 등등...


20171105_005636.jpg


두 번째로 상자바닥을 열면 드디어 메인디쉬가 나옵니다.
렌즈와 카메라, 충전기 2개, 배터리


20171105_005657.jpg


아주 꽁꽁 싸매져있습니다.


20171105_005832.jpg


상자에 담긴 구성품 전부입니다.
생각보다 알차네요.


20171105_005942.jpg


봉지를 벗기면 영롱한 자태를 드러냅니다ㅎㅎ
렌즈와 카메라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20171105_005953.jpg


뒷부분도 한 컷!


20171105_010125.jpg


충전기는 본체에 직접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와 배터리를 따로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있습니다.


20171105_010212.jpg


덮개를 벗기면 센서(?)가 보입니다.
아니 카알못이라 명칭을 아시는 분은 댓글로...
왠지 손가락으로 건드리면 대참사가 일어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ㅋㅋ


20171105_010332.jpg


렌즈를 끼우고 한컷 찍었습니다.
렌즈를 돌려서 끼우고 조리개가 움직이는 소리가 너무나 감미롭습니다°π°~!


20171105_010443.jpg


케이스도 까보았습니다.
스팀잇? 사진 많이 찍어서 스팀잇 고래되라는 뜻으로 모양조차 고래모양입니다ㅋㅋㅋㅋ


20171105_010640.jpg


어깨 끈.
불안해서 꼭 끼우고 다닐겁니다!


20171105_010650.jpg


사은품으로 온 8GB짜리 SD카드
누구 코에 붙히라고...


20171105_010722.jpg


카메라를 잡아먹는 고래.jpg (아그작 아그작)
케이스가 이렇게 귀엽다니...


20171105_010801.jpg


케이스와 한 컷 찍었습니다.

포스팅 쓰기 전에 사진 몇번 찍어보고 좀 만져봤는데 사용법이 좀 어렵네요ㄷㄷ


20171105_010859.jpg


20171105_010911.jpg


20171105_010943.jpg


20171105_010936.jpg


카메라 앞뒤위옆 컷입니다


20171105_021700.jpg


제가 기억하고 있는 두드러지는 특징은 카메라에서 원격으로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보낼 수 있는 점과 셀카모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솔직히 저는 셀카모드는 필요없고 카메라에서 휴대폰으로 바로 보낼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맘에 듭니다ㅎㅎ

이왕 카메라를 샀으니 본래 휴대폰과 비교를 해봐야겠죠?

현재시각 2시 28분

바깥풍경을 찍어보았습니다.


20171105_015130.jpg

<휴대폰 야경사진>


20170511015221_IMG_0022.JPG

<캐논 EOS M10 야경사진>


아주 그냥 차원이 다르네요ㄷㄷ
이 카메라 덕분에 스팀잇 포스팅 질이 한 층더 올라갈 수 있겠습니다ㅋㅋㅋ

가격은 렌즈포함 행사적용해서 45만원입니다.
가성비도 매우 뛰어나고 성능 또한 굉장히 맘에 듭니다ㅎㅎ

별 5개 드립니다! ★★★★★!


Logo_1501256757326(1)(1).jpg

Sort:  

새 카메라 축하드립니다.
멋진 사진 많이찍어서 자주 보여주세요!

기대하세요ㅎㅎㅎ

카메라 구매 축하드립니다.
고래 케이스가 귀엽네요 ㅎㅎ

좋은사진 많이 찍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올라올 사진 기대하세요!

카메라 구매 축하드려요 예쁜사진 담아서 많이 나누어 주셔요.
정말 고래케이스는 탐나네요 예뻐요!!
저도 가벼운 카메라를 하나 둘러보고 있긴해요 소니쪽의 미러리스 중 눈똑 드리고 있는게 ㅎㅎ

저도 소니쪽 살라그랬는데 미러리스랑 DSLR은 가격이 후덜덜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291.85
ETH 1731.4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