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머] 이런거 분석할 시간에

in #kr7 years ago

대체 어쩌란 건지... 아무리 올림픽이지만.... 가미가요 울리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른걸 현미경 분석을 하라고....

1518621640_4a6f70f571685b.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지고 갑니다. 일본분들 참 신기하네요..ㅎㅎ

ㅎㅎㅎ 그러게요 저런것을 분석질 하고 있다니 ㅠㅠ

이거 뭐... ㅋㅋㅋㅋ
할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ㅎㅎㅎ 그러게요.... 저런걸로 흠잡으려 드는건지... 에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 진짜 별걸다 분석하네요 ㅋㅋㅋ

그것도 엄청나게 진지하게...

저런걸 저렇게 분석할 가치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에휴....

일본 매체는 남의 이야기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개인간은 그리도 무심하면서 말이죠..;

아 그러고 보니 맞네요 ㅠㅠㅠ 틀린게 아니네요 ㅠㅠ 자기네 도핑문제는 거참 썩 들어가고 수호랑 까기에 왤케 바쁜건지 ㅎㅎ

재밌네요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유머글 보고 즐겨주시면 제가 감사합니다 ^^

일본 언론들은 이런 가십 분석을 정말 엄청나게 현미경으로 하더군요 @_@ ;;;;

네 올림픽인데도 그 근성은 어디로 안가나 봅니다

별걸다분석하는ㅋㅋㅋ

그러니까요 ㅎㅎㅎ 자기네 선수 왜 도핑에 걸렸나 이런거나 좀 보지

이게 뭐.엉.;;; 별거다 분석해보네요 허허...

그러니까요 쓸데없는 현미경 분석이에요 ㅎㅎ

아~~참나...ㅠㅠ
여기 캐나다 방송에서는 곳곳에 한국문화 알려주기...올림픽 방송마다 우리나라 고유의 단청과 한글...보다가 울컥한 적이 여러번 있었는데요,
도대체 일본은 뭐가 문제랍니까?
아래는 캐나다 CBC에서 평창 올림픽 방송하면서 순위 표시한 방송 화면인데요, 곳곳에 단청과 맨 아래 우리나라 전통 문양까지...
뭐 이렇게는 못하더라도 까지는 말아야죠...
이래서 일본을 우리가 싫어하죠...ㅠ
사진215.png

그러게요 잔치를 벌이고 있는 나라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어요.... 그게 진짜 아쉬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