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

Älskar att se nytt inlägg från dig.

헉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는말이어울리는진모르겠지만재밌네요상도덕이라니ㅋㅋ팔로할께요~^^

맨 마지막이 핵심이긴 하죠 상도덕

ㅋㅋㅋㅋㅋ

즐겁게 웃어 봅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중고로운 평화나라^^

넹 중고로운 평화나라인거 같아요 ^^

ㅋㅋㅋ 상도덕을 위해 올려팔라..
저런 연락까지하다니ㅋㅋ

그러게오 흥정은 물건을 사는 사람이 해야할 터인데..... 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상도덕...누가 상도덕인지 헷갈리네요 ㅋ

ㅎㅎ 그러게요.... 돈이 조금은 급하셨나 봅니다 ^^ 본인이 생각하는 중고가가 있는 낮춰야 정상일텐데 ㅎㅎ

ㅋㅋㅋㅋ다행히 욕은 안하는군요

ㅎㅎ 욕설이 있거나 이러면 아마 중고나라 자체 필터링인가 되는걸로 알아요 블량거래였나??

아 .... 중고나라에도 상도덕이 있었네요.
저런분이 계시는군요 ...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몰랐었는데
카인님덕분에 웃네요 ㅎㅎ

카인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ㅎㅎㅎ 중고나라 짤은 찾아보면 진짜 여러가지가 있어요 ^^ 유머니까 유머그대로 봐 주세요

헐... 진짜 중고나라답네요 ㅎㅎㅎ
님 때문에 자기 제품이 안팔린다니 ㅋㅋㅋ
훈훈한 중고딩나라 잘 보고 갑니다 :)

ㅎㅎㅎ 진짜 중고나라에는 다양한 분들이 모이시는 듯... ^^ 그냥 저도 한번 웃어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