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일기] 감기님이 절 덮치셨습니다...

in #kr6 years ago

어제 누워서 잠시 쉰다는게 꿀잠을 자 버렸네요......

빡침 뉴스를 정리를 하다가 그냥 스르륵 잤는데... 눈을 떠보니 7시.....

멍하게 있었네요.....그래도 오늘의 유머 하나는 어떻게 포스팅을 하고 잤네요

스팀잇을 해야한다는 의식의 흐름인가....??

1 감기약

여러분은 주로 어떤 감기약 드시나요....... 전 여러 가지를 시도해봤지만 개인적으로

잘 듣는게 바로 이녀석 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라는 CF음악으로 알려진 이녀석

다운로드.jpg

판피린 에프는 굉장히 독한 감기약입니다..... 이걸 한창때 먹으면

오히려 몸 나른해짐이 굉장히 심해지면서 기절하곤 했는데... 어느덧....

이 감기약을 먹지 않으면 감기가 떨어지지 않은 상태가 되어 버리네요.....

나이를 체감할 수 있던 순간이었습니다.....

요즘 다른 감기약 먹다 안떨어지고 이거 먹고 푹 자면 감기가 떨어지는 저의 몸을 보면서

이제..... 진짜 40대 구나 라는 감이 옵니다.....

사진은 판피린 큐입니다.... 요즘 에프로는 안나오고 큐로 나온다고 하더군요.....

감기가 꽤 유행한거 같은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2 스팀잇의 글

1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 스팀잇

원래 제가 글솜씨가 없어서 이런글을 안 쓸려고 했지만 한번 써 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여러 사람들이 유입이 되면서 그야말로 여러 종류의 글들이 생겼습니다...

저만 해도 kr 피드는 아예 따라갈 생각을 못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몇가지 글을 보여서 읽다보면 페이지를 한참 아래로 스크롤을 해야 볼 수 가 있어요....

물론 진짜 차근하고 정리도 잘된 글도 있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당황한

글이 보이기도 하고 그리고 누가봐도 성의없는 글이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대다수 보팅이나 리스팀을 많이 받으시는 분들을

보면 물론 코인관련 주제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어찌되었던 스팀잇은 블록체인 기반의 SNS이고 코인관련은 여기에 계신 분들의 대다수의 관심사겠죠

그러다 보니... 처음 가입하신 분일수록 내가 보팅을 많이 받기위해서는 코인관련 글이

우선이 되어야 하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돈이 된다 해서 들어왔더니....

머... 이건 다단계와 비슷하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거 같습니다.....

여기에 대한 평가는 사람마다 다르기에 부족한 제가 머라 재단할 수는 없는거 같습니다.

2 사람은 다양하다

사람은 다양합니다.... 자신이 잘하는 분야가 있고 또 자신이 코인외에 진짜로 관심이 있는 분야가

있을 것입니다. 전 그런 다양성이 있어야 스팀잇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봅니다.....

SNS라는것은 자신의 관심사를 다른 사람과 나누면서 온라인상의 유대관계를 가지게 되는

또 하나의 사회라고 알고 있습니다.

근데 지금을 보면 자신의 관심분야도 아닌데 억지로 트렌드에 맞출려다 보니....

너무 트렌드에 자신을 끼워맞추는 사례들도 보입니다......

images.jpg

저도 코인관련 주제만 보는것은 피곤합니다.... 다들 자신만의 분석글이나.....

기타 예상 그리고 새로운 코인 출시... 이런것들이 대부분인데 보다보면 중복인경우도 있고

그렇습니다. 그걸 단순히 펌을 하는 경우도 계시는거 같구요......

오히려 그게 피로도를 가중시키고 자칫 스팀잇이

코인관련 소식이 우월한 SNS

라고 따로 여겨질까봐 혹은 따로 떨어진 섬이 되지 않을지.... 조금 두렵기도 합니다....

3 그냥 편하게 생각하자....

SNS라는 본질을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남들이 보고 좋아할 것에 자신을 너무 맞추진 마시고

본인이 잘하는 분야들... 본인의 일상생활들.... 그런것들을 소소하게 나누세요.....

'보상'이라는것에 너무 집착해서... SNS라는사실을 잊고 계신분들이 많은거 같은데.....

그것들만 잘 다루는 그런 장소가 안 되었으면 합니다.....

그럴때는 절 보세요... ^^

저 별다르게 하는거 없습니다.. 제가 하루에 운동한거 게임한거 그다음 뉴스 소식들 편집하고

가끔 재미난 사진이나 짤 보면... 가져와서 웃음을 공유하고 이게 다죠....

가끔... 제가 가르치는 과목에 대한 내용을 넣기도 하는데... 너무 무거울꺼 같아서....

망설이고 있긴 하지만요.... 그것도 다시 재개할 생각입니다.. 좀더 심플하게

가다듬어서 말이죠......

저는 스팀잇을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소한 보상은 덤이라고 생각하고....

많은 분들과.... 나름 댓글이나마 소통하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머 이것도 다른 분들이 보시기엔...그건 너만의 방법이자나 하실겁니다....

네 맞습니다.. 저만의 방법입니다......

그러면서 보팅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면 감사합니다....

맺음

글을 어떤것을 써야할까... 라는 고민이 저는 관심사가 본인의 관심사와 벗어나서 그렇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 제 생각입니다... 절대로... -

제가 수업하거나 가르쳤던 학생에 대한 에피소드나... 이런건 개인정보 때문에 망설여 지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만....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있고 관심이 있는 분야에.... 편하게 글을 올리세요....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녹조류인 저는... 그런글에 더 호감이 갑니다.....

보상에 눈이 멀어서 스팀잇의 본연의 자세를 놓치지 말아 주세요

ps.

감기 증세로 의식의 흐름으로 쓴거 같습니다......

여러 글의 오류나 문법적인 오류들은 넘어가시고 큰 틀을 읽어 주세요

Sort:  

맞아요 코인 정보만 있음 따분 하더라구요 ㅎㅎ감기엔 푹 쉬는게 좋죠~~
그냥 손가는대로 쓰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

네 그래서 이글도 의식의 흐름에 따라 ^^

ㅎㅎㅎ 남의 눈치 안보고 글쓰기 화이팅 입니다 ~!!

ㅎㅎ 마찬가지입니다 눈치 안보고 글쓰기 화이팅 해 봅시다

ㅜㅜ 카인님 감기ㅜㅜ 약드시고 푸욱쉬세요. 스팀잇으로 스트레스 받으면 안될거 같아요!! 카인님 아프지마세요

ㅎㅎㅎ 저도 안 아프면 좋겠습니다만 사람 일이란게 맘대로 안되더군요 학원 특강이다 머다 휘몰아침을 당하니 ㅠㅠ

아 판피린은 안먹어봣는데 유명해서 이름을 알거든요!
독한 감기약인건 처음알았네요!!! 충격!
감기 언능 나으시길 바랍니당 ㅠㅠㅠ 요새 급 또 추워져서 그러신건가 ㅠㅠㅠㅠㅠ

네 꽤 독합니다.... 약사인 친구가 앤간하면 먹지 말라고 말해준 건데....

이제 늙어서 저런게 아니면 안 들으니 ㅠㅠ 허탈합니다 ㅠㅠ

아구아구 ㅠㅠㅠ 저희집은 어무니가 화이투벤?고거 종합감기약 사두셔서
감기기운 있을때 먹으면 좀 괜찮더라구요!!!

화이투벤 화콜등 먹으면 두통만 심해지고 안 낫더라구요 그래더 판피린은 먹고 헤롱대기는 하지만 잘때 땀 쫘악 빼고 일어나면 개운은 하더라구요 ㅠㅠ

그렇군요 약하긴해서 ㅠㅠㅠ 며칠 먹어줘야 좀 괜찮더라구요!! 그건 ㅠㅠㅠ

넵 게다가 제가 가르치는 일을 하다보니 그냥 참기엔 학생들 한테 미안하기도 해서요 ㅠㅠ

판피린 큐 감기조심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ㅠㅠ 감기가 좀 더루찾아올 몸을 만들어야 하는데 요 근래 무리하게 했더니 바로 신호가 오는군요 ㅠㅠ

아고고 감기 어여 좋아지시길 바랄게요. 저도 옛날에 판피린 큐 먹었던 기억이ㅋ
요즘에는 테라플루가 감기약으로 좋다고 하더라고요. 심하다면 약국약 말고 병원꼭 가시고요~!

아 넵 그래야겠습니다 설날때 쉬는데 보강이 많이 잡혀있다보니 우선 병원보다는 약국약 처방으로 버티네요 ^^ 몸관리 더 신경써야겠습니다 ^^

조금 전에 온비스 댓글로 팔로우하러 간다고 한 사람이에용 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아 어서오세요 ^^ 저도 뉴비입니다 스팀잇의 세계에 잘 뿌리내리시기 바랍니다 ^^

카인님 확실히 약 챙겨 먹으세요 저도 몸에 늦게서야 감기기가 조금씩 도는데.... 여튼 뜨거운거 잘 챙겨 먹으세요

네 그래서 오늘 탕이라도 끓일까 생각중입니다 국물 따뜻하게 먹고ㅜ잠 좀 푹 자려구요

스팀잇 즐겁습니다.
뉴비입니다 보팅 및 맞팔 신청합니다.

ㅎㅎ 저는 여전히 뉴비 입니다 감사합니다

감기와 스팀의 사이! ^^

ㅎㅎㅎ 조심은 해야할듯 합니다 ㅠㅠ 건강 챙기세요 ㅠㅠ

동의합니다. 근데 아무리 보상은 덤이다... 어느 생각을 해도 내가 쓴 글에 보상이 너무 적으면 기분이ㅜㅜㅜㅜ 그래도 뭐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참 그리고 저는 감기약은 먹지 않습니다. 약을 먹으면 2주만에 났고 안먹으면 14일만에 났는게 감기거든요ㅋ

ㅎㅎ 맞습니다 저도 아주 오래된 글보면 보상 하나도 없는 글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보상 욕심은 크겐 안 부리게 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