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머] 다이어트중 깨달음...kaine (66)in #kr • 8 years ago 그래 맞아.... 그래그래 그렇게 다이어트는 계속되는거지... 배달음식 그러니 오늘 돌아다니다 본 안타까운(?) 짤 사이좋게 지내도록 합시다... #kr-humor #kr-daily #jjangjjangman #kr-life
그래도 누나라고는 하네요~ㅎㅎㅎ
ㅎㅎㅎ 그런 점에서 귀엽죠 진짜 싫으면 저런 말이나 하나요?? 안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요즘 운동하고 있는데
내일 인바디 하는 날인데 어제 회전 초밥 무한리필 집에서 그만 저의 식욕을 억지를 못하고 무지막지하게 먹어 버렸습니다..ㅜㅜ
인바디가 내일인데ㅠㅜ
ㅎㅎ 더 충격받으셔서 더 열심히 운동하실지도 모를일이죠..... 파이팅
매장에서 먹으면 배달음식이 아니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배달 시킬 때 요청이 저렇게 길게도 되나보네요 ㅎㅎ
ㅎㅎㅎ 그런가 봅니다.... 저도 제 기억으론 요청에 글자수 제약이 딱히 있었다고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피자는 대부분 방판으로 먹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ㅋㅋㅋ남매란.. 재밌네요 ㅎㅎ
그렇죠.... 아무래도 친근한 사이니까 저런 표현도 가능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가서 먹으면 매장 음식이긴 하네요. ㅎㅎ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 부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ㅎㅎㅎ 저렇게라도 자기위안을 얻으려는 모습이 눈물겹습니다 ㅠㅠ
저렇게까지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무엇인지ㅋㅋㅋ 밑에 짤은 참 부럽고 재밌네요. ㅎㅎ 전 외동이라 남매가 어떤 존재인지 모르거든요ㅠ 그동안 스팀잇을 못했는데 오랜만에 댓글 남기고 갑니다~^^
ㅎㅎㅎ 그렇군요 바쁘셨나 봅니다..... 남매란... 티격태격하다가도 제편이 되어주기도 하는 그런 존재이죠.... 피붙이라는 표현이 많은걸 담고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사이 좋은 남매네요 ㅋㅋ
ㅎㅎㅎ 그런가요?? 하긴 저런 얘기가 마올수 있다는거 자체가 서로 스스럼 없다는 뜻이 되기도 하죠 ^ㅛ
저도.... 오늘 칼로리 넘치면... 내일 먹으면 되지... 하고...
12시 딱 넘겨서 먹었던... ㅠㅠ
ㅎㅎㅎ 그래도 스트레스 받을때가 많으니 그렇게라도 위안 거리를 찾아야 할 필요는 있을듯 합니다 ^^
먹고 바로 잤다는게 문제
야식이라니 참
ㅠㅠ
과격한 표현이지만 배고픔과 혼자 먹겠다는 간절함이 보이네요 ㅎㅎ
ㅎㅎㅎ 맞습니다... 하지만 귀여워요 ^^ 말이 좀 강하게 나오긴 했지만요 ^^
남매사이 훈훈합니다~ ㅋㅋㅋ
ㅎㅎㅎ 훈훈 하죠 여러 의미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