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운동] 2018년 02월 16일 운동일지

in #kr7 years ago

이날은 설 당일 입니다..... 설연휴가 연속이 되므로 기본운동은 1회 걷기는 평소 걸음 보수를 채우려 노력했습니다.

기본운동

버피 - 10회 2세트 - 아침 수행
플랭크 - 1분 35초 1세트 - 아침 수행
다리들어올리기 - 10회 1세트 - 아침 수행
팔굽혀펴기 - 15회 1세트 - 아침 수행

걷기

12000보 정도 걸은것 같습니다.
IMG_2538.PNG

IMG_2544.PNG

걷기코스

고향 주변의 산책길을 그냥 걸었어요..... 이전에 부모님이 살고 계셨던 곳을 걸어보고 싶어서요... 여튼 걸었네요... 저기는 대구 지하철 참사 추모탑입니다.

IMG_2523.JPG

그래도 꾸준히 운동하는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

여러분들도 건강히 운동 지속하세요

Sort:  

운동 파이팅이 넘치시네요 :) 저도 해야할텐데.. ㅎㅎ

곧 이제 봄이 다가옵니다 ^^날씨 따뜻하면 많이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

저도 빨리 운동을 해야할텐데...
꾸준히 화이팅입니다!

ㅎㅎ 차근히 주변에서 할 수 있는거 부터 해 보세요... ^^ 그럼 되십니다.... ^^

13000보 엄청 걸으셨네요 ㅎㅎㅎ 꾸준히하시는거 보기좋아요

넵 더 꾸준히 할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운동이란 꾸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파이팅

매일 이렇게 운동하시기 힘드신데.. 대단하시다 .. 1200보에.. 저는 그렇게 하면 기절할지 모르겠네요 ㅠ

어쩌다 보니 운동이 잘 유지가 되고 있어요 좀더 규칙적으로 할 생각입니다 물론 꾸준히는 덤이구요

설날에도 만보넘게걸으시다니..대단하시네요

배의 기름끼 때문에 어쩔수 없더라구요 ㅠㅠ 이렇게해서라도 태우자 머 이런 마인드로 걸었어요 ㅠㅠ

저는 연휴동안 운동도 쉬고 어제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

ㅎㅎ 같이 파이팅 해 봅시다... ^^ 운동은 꾸준히 하면 좋은거 같아요.... ^^

카인님 꾸준히 운동하시는군요^^ 저도 어제부터 시작하려고 했다가
치킨에 눈이 멀어서 오늘은 간단한것부터 시작해야겠어요
카인님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세요^^

ㅎㅎ 넵 일단 습관화 하기 까지가 좀 어려우실 겁니다... ^^ 머 그전까지 어떻게든 꾸준히 억지로라도 유지시키는게 필요해요 ㅠㅠ

진짜 운동열심히 하네여 괴물군님 노력에 엄지척척!
설당일에는 운동안하는데 대단하십니다!

설날 여튼 먹은 음식을 생각해 보니... 꾸준히 하긴 해야할듯 해서.. 움직였어요... ^^

우와... 진짜 운동을 계속 이어나가기 힘든데...
꾸준히 화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저도 자극 받아 조만간 운동을 시작해야겠네요!!

ㅎㅎ 넵 제 블로그를 보시면 나름 2개월째 유지중입니다.... ^^ 더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은 근력 운동만 할려구요 저는 ㅜㅜ

미세먼지가 조금 심한 것 같아 조금 나아지면

산책이나 해야겠습니다 ㅎㅎ

ㅎㅎ 그렇게라도 운동을 유지하시면 좋죠... ^^ 저는 기본운동으로 부족한 근력운동을 채우려고 노력해 보고 있습니다. ^^ 파이팅 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