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파발역 이말산 등산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산 다녀왔습니다. 여기 코스는 구파발역 2번출구쪽에서 시작해서 진관사입구까지 연결되는 코스입니다. 이번이 두번째 가보는건데요 첨 갔을때는 50분, 이번엔 40분에 주파했네요. 근데 왕복으로 갔다와서 돌아올땐 힘들어서인지 50분 걸렸습니다. ㅎ 처음 시작하자마자 가파른 계단이 있는데 사람들이 올라가고 있어서 계단은 못 찍었네요. 올라가면 바로 은평둘레길 주변시장과 먹거리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정말 많은 시장이 있는데 몰랐었네요.

푸른숲을 위해서 산불을 예방해야 한다고 합니다. 근데...저기에 이상한 글이 써져 있더라구요 ㄷㄷ 물론 관리를 잘못하면 데리고 다니면 안되겠지만 개도 산책을 할수는 있겠죠. 암튼 산불 발생시에는 공원녹지과나 은평소방서로 전화하면 된다고 합니다.

올라가다보면 표지판이 이렇게 잘되어 있습니다. 저는 진관사입구로 가는 은평둘레길 코스를 택했기에 당연히 오른쪽으로 갔습니다. 곳곳의 표지판엔 시 구절이 써져있더라구요.

날씨가 더워서 중간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이렇게 공원처럼 되어있고 중간에 운동 기구들이 있었어요. 훌라후프까지 있는게 인상적이더군요.

멧돼지 출현 주의... 별로 높지 않은 곳이었는데 이런게 있더군요 ㄷㄷ 암튼 대낮이기도 하고 날이 좋아서 먹을게 많아서 내려오진 않았겠지만...혹시나해서 주의깊게 읽어봤습니다. 절대 흥분시키지 말라고 하더군요

요즘 시간날때마다 등산도 다니고 자전거도 타고 하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운동해서 그런지 쉽지 않더라구요. 꾸준히 운동해서 체력을 길러야겠습니다 ㅎ

Sort:  

Congratulations @kach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허허 대단하시네요! 저도 등산 좀 가야할텐데요... 너무 허약해졌습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최근들어 다시 등산 시작했어요..몇년간 아예 운동 안하다가 다시 하니 힘들긴 한데 그래도 재밌네요 :)

멧돼지라니ㄷㄷ충격이네요. 혹시 모르니 조심하세요^^

그러니까요 ㄷㄷ 저도 엄청 충격 먹었었네요... 가뭄이 계속되서 낮은 지대로 내려올까봐 걱정이네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