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회사 업무 - 테스트 실패 !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어제 오늘은 꾸준히 올려오던 영어도 못올리고..ㅠㅠ

아침 일찍부터 회사 일을 위해 출장을 다녀와야했습니다.

목적은 당 사에서 개발 중인 제품의 성능 테스트 !!

회사가 위치한 논산에서 2시간 가량 떨어진 경기도 쪽으로

출장을 나가, 개발한 제품을 설치하고 점검하며 하루를 보내고..

드디어 오늘!! 약 3달간 공을 들여온 제품의 성능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공을 들인 시간이 무색할만큼 순식간에 끝나버린 테스트도 허무했지만....

더군다나 실패라니...=_=;; 아무리 회사일이지만 속이 쓰리네요 ㅠㅠ

다시 회사로 복귀해서 업무를 하려고 보니..

의욕도 없고 -_-..... 괜히 귀찮고 짜증만 나는 기분...ㅋㅋ

흐아...다시 보완하고 수정해서 테스트를 진행해야 할텐데

말처럼 쉽지가 않다는...

스팀잇을 기웃거리면 멘탈 회복 중 입늬다 ㅋㅋㅋ

아쉽게 끝나버렸지만, 다시 또 으쌰으쌰 해야겠죠?! ㅎ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

Sort:  

쉬운일이 아닌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낙담하지 마시고 힘내세욧!!

감사합니다 ^~^
화이팅하며!! 오늘도 즐겁게 !!!

노력은 길고 결과는 순간.
인생 어느 구석에나 존재하는 것 같아요.ㅠㅠ

반대되는 경우가 있긴 하죠.
노력은 짧은데 결과는 긴~~~
먹는 거죠!ㅋㅋㅋ 뱃살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게 됩니다~ㅎㅎㅎㅎ
웃으시라고 실없는 소리 덧붙이고 갑니다~ㅋ
way to go~!!^^

ㅋㅋ 감사합니다. ^^
매번 찾아주셔서 센스있는 답글을 달아주시는 ! +_+

잘 되실겁니다~ 힘내세요~~~~^^

응원 감사드려요 ~+_+
힘내서 또 으쌰으쌰 해야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