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90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

긴 연휴 중이실텐데 잘 쉬고 계시나요!? ㅋㅋ

물론...저처럼 오늘도 일을 하시는분이 계시겠지만요 +_+ㅋ

석가탄신일인 오늘 !!

선선하니 흐린 날씨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ㅎ

오후 늦게는 비가 온다고하지만, 미세먼지도 보통이고

나들이를 다녀오기엔 좋은 날씨이지 싶네요 ㅋ.ㅋ

일을 하는게 아쉬운 날이군요 ㅠ

제 아침 출근길을 달래주는 타일러씨와

오늘도 영어 한 문장 ~!!

18년 5월 22일 - 무슨 일이든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You can do anything you set(put) your mind to~!!

어머니들의 학교 수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한 선생님께서

신청하신 사연이셨어요 ㅋ.ㅋ

어릴적 제대로 공부를 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으신

어머니들께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주신다는데 ~!!

요즘 영어공부가 그렇게 핫하다고 합니다. ㅋ.ㅋ

그래서 급훈인 위의 표현을 영어문장으로

옆에 써두고 싶으셨다네요 ^^ㅋ

위의 표현은 한국에서도 자주 쓰이지만 ~!!

미국에서도 자주 쓰인다고 해요 ㅎㅎ

과거에는 위의 표현이 아닌 다른 구어체가 있었다고

하는데....(요건 먼지 모르겠네요 ㅠㅠ)

요즘에는 위처럼 표현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ㅋ

오늘의 표현도 잘 알아두고,

겸사겸사 모든일은 마음먹기에 달렸다고하니,

쉬지 못하고 출근은 했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 즐겁게 하루를 시작해봐야겠네요 ^^

그럼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긍정적인 마음으로 !! depend on your mind !!
마음먹기 나름 ~ ^^ ㅋㅋ 오늘도 좋은 표현 감사합니다 :)

^^ 긍정적인 마음~!! 중요하죠 ㅋ.ㅋ
모든일은 마음먹기 나름이라는 말이
알면서 참 어려운 ...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꾸준한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You can do anything you set(put) your mind to
좋은 문장감사합니다

오늘은 문장의 뜻이 참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이런 이런.... 제가 영어공부를 일주일이나 빼먹었군요..ㅠㅠ

제 자신에게 여러가지 핑계를 갖다 붙여봤는데.... 그런 마음에 일침을 가하는 오늘의 영어표현인 듯 싶습니다.^^;
You can do anything you set(put) your mind to~!!

ㅋㅋ바쁠땐 급한일부터 처리해야죠~^^
오랜만에 찾아주셔서 더 반갑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40.56
ETH 3421.3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