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78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13_001734.png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라니...

이번 한주는 엄청 빨리지나가는 기분이네요ㅎ

이제 내일이면 다시금 불금이...ㅋ.ㅋ

으쌰으쌰하며~!! 힘차게 나왔는데...!!

날이 쌀쌀하네요...ㅜ

오늘은 찬바람도 불고, 기온도 떨어진다고 하니

조금은 따뜻하게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문장~!!

18년 5월 3일 - 오래살다 볼 일이야~!!
Anything get happen if you live long enough~!!

첫 월급을 받고 선물을 사온 신청자분의 동생분~!!

선물을 받으신 어머니께서 오래살다 볼 일이라고...

ㅋ.ㅋ 저희 어머니께서도 제가 첫 월급으로

선물을 사드렸을 때...이러셨었는데~!!!

한국에서는 종종 쓰이는 표현이죠~?!ㅎ

하지만~!!! 미국에는 한국처럼 이런 문화?도

없거니와 위와 같은 표현도...타일러씨의

말을 빌리자면 잘 사용하지 않는다고.....ㅜㅜ

그래도 하루 한 문장 열심히?! 공부해봅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ㅋㅋㅋ 직역과 의역의 느낌이 많이다르네요 ㅋㅋㅋ
태그사용하실때 매일 시리즈물로 올려주시고 계신데
혹시 kr-series 태그사용해보시는게 어떠신지요 ㅎㅎ
kr-series는 연재글관련 태그인데, 최근 kr-series를 중심으로 보팅이벤트를 하고있어서요 ^^

직역하면ㅋㅋ 느낌이 많이 다르죠ㅜㅜ
태그 관련 정보는 감사합니다~^^!
ㅋㅋ 이용해봐야겠어요!!!

Anything can happen!
무슨 일이든 있을 수 있다.

Anything good happen?
무슨 좋은 일 있어?

비슷한 표현 찾아봤는데 이것들은 사용 가능(?)하겠네요.ㅎ

@k3g3m님 Anything good happen!!!^^

오옷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방문을 !! ^^ㅋㅋ
매번 찾아주시고 이렇게 함꼐 공부해주시니 ㅋ.ㅋ
너무 감사하다는 ㅎ
불금~!!!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ㅋㅋㅋㅋ오 첫월급으로 어머니 선물을 사드렸다니...!! ㅋㅋㅋ 저도 첫 월급을 탔던 때가 새록새록하네요~ㅋㅋ 오늘 문장 덕분에 좋았던 기억 소환하고 갑니다 ~ ^^

와우ㅋ.ㅋ 저도 첫월급때 선물 사드렸었는데 ㅎ
한국은 대부분 이렇지 않을까요?ㅋ.ㅋ
좋은 추억 떠올리고 가셨다니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Anything get happen if you live long enough~!!
을 줄이면?
Wow!!!!!
데헷

와우~!ㅋㅋㅋ
하긴 요 표현이면~!! 뭐든 가능하겠죠!?ㅋ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바람이 많이 차가웠죠~?! ㅋ.ㅋ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40.56
ETH 3421.3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