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57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113_001734.png
안녕하세요~^^

벌써 이번주도 중반에 접어들어

수요일이네요~!

미세먼지는 오늘도 극성인듯...

하늘은 뿌옇지만 마음만은 상쾌하게 시작하며!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18년 3월 28일 - 인수인계 중이에요~!
I'm in training~!

회사를 옮겨 인수인계를 받고 계시다는 신청자분!

아직 업무에 적응도 못했는데 계속 닥달하시는

부장님께 말해드리고 싶으셨다는....!!!

인수인계라는 말을 어떻게 표현하나 했는데

미국에는 그리 복잡한 표현이 없다고 하네요ㅋㅋ

위처럼 'training' 을 써서 간단하게

나타낼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인수인계를 시켜줄 땐 !!

I'm training the new people~! or

I'm doing training for the new people~!

로 표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오 자주 읽으러 올께요 ㅋㅋㅋ

오오!! 방문에 감사드려요 ~^^ㅋㅋㅋ
자주 뵈어요 !! ㅎ

간만에 공부하러 들렸네요~^^

^^ 틈틈히 조금씩 조금씩 하다보면 언젠가는 영어로 대화가 !! 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그냥 보기만 하면 와방 간단하다는 ㅋㅋㅋ
막상 일상에서 쓸려면 어렵겠죠?
오늘도 잘보고 가요~~^^

입밖으로 내기가 참 힘들죠ㅜㅜ
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크크 회사다닐때 꼭 필요한 말..ㅋㅋㅋ I'm in training now ! don't push me lol ㅋㅋㅋ

ㅋㅋㅋ 꼭 필요한 말인가요!
don't push me~!! ㅋㅋㅋㅋ 이 말도 알아둬야 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