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34 <무소식이 희소식이야~!>

in #kr8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좋은 아침이에요~^^

어제밤부터 시원한 기운이 돌더니~!!

오늘 아침은 선선하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ㅋㅋ

우리나라 북쪽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모레까지는 폭염이 다소 주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

이 후에는 다시 기온이 상승한다는게 좀 아쉽지만 ㅠㅠ

이번 주 주말은 나들이도 계획해볼만 하겠네요 ^^

주말을 어떻게 보낼지 즐거운 상상을 하며

그럼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

18년 8월 17일 - 무소식이 희소식이야~!
No news is good news~!

오랜만에 친구에게 연락이 오셨다는 신청자분~!!

육아에 일에 너무 바쁘게 살다보니

연락할 시간이 없으셨다네요 ㅠㅠ

왜이렇게 연락이 없냐는 친구분의 말씀에

무소식이 희소식이지 않냐고 말을 하셨다는데

요 표현이 영어로 궁금하시다며, 신청하신 사연이에요 ^^

오늘의 표현은 미국에서도

한국과 같은 의미로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표현도 그리 어렵지 않죠~!? ㅋ.ㅋ

저도 학교를 벗어나고 나선

친구들과도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일까지 시작하고 나니

정말 누군가를 만날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ㅠ

학창시절 늘상 붙어다니던 친구들이 생각나는

오늘의 표현 ~!! 이 참에 한번 연락해봐야겠다는 ^^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시원한 날씨덕에 좀 살만 해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81.24
ETH 1570.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