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108 <헛다리 집지마 ~!>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요즘들어 아침 날씨가 부쩍 쌀쌀해진듯 하네요 ㅎ

어제는 비소식도 없던 대전에 비가 오더니 =_=;;

오후에도 선선했으면 하는 바램과는 달리

오늘은 무더워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음'이라고 하네요 ㅠ

야외 활동은 좀 자제하는게 좋을 것 같죠~!? ㅎ

그래도 미세먼지는 '좋음~보통' 정도라고 하니,

밀렸던 빨래 돌려서 널어두면 왠지 좋을 것 같은 ㅋㅋㅋ

어릴 적 프리랜서가 꿈이었는데....

부쩍 오늘은 집에서 아침에 커피한잔 마시며

여유가 즐기고 싶어지는 하루네요 ㅋㅋ

무튼 ~!!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

오늘도 타일러씨와 출근길 영어 한문장 ~!

18년 6월 20일 - 헛다리 집지마 ~!
Oh~no! it's nothing like that~!!

집안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 꿍해있으셨다는

신청자분 ~! 외국인 동료분께서 무슨일이냐며,

꼬치꼬치 캐물어서 한마디 쏘아주고 싶으셨다며

신청하신 사연입니다. ^^ㅋㅋ

직역하자면 '전혀 그런게 아니야~!'

라고 해석할 수 있겠죠~!? ㅎ

위와같이 말을 했을 경우에 내포적 의미로

'전혀 그런말이 아냐 ~!' (그러니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마~!)

라는 뜻이 있다고 하네요.

짜증날 때 누군가 옆에서 저렇게 꼬치꼬치 물으면

기분이 더 격해지잖아요 ? =_=;;;

안그래줬으면 좋겠는데...누군가 저렇게

귀찮게!? 군다면~!!! 한 문장 똭~! 날려주세요 ㅎ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대구는 .... 여기는,.,, 넘나 더움,,,, 조금은 쌀쌀해줘도 좋을텐데용....ㅠ.ㅠ

정신없는 한주네요~^^;
너무 늦은 답글에 죄송죄송 ㅋ.ㅋ
언능 여름이 가고 시원한 가을이 왔으면 싶은...!!~^^!!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