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 100!! 여전히 플랑크톤!!

in #kr8 years ago (edited)

처음 파워 업을 하며,

말없이 혼자 목표했던 스팀파워 100.

처음 시작부터 생소하기만 했던

블로그에, 멀 써야할지도 몰랐던...

무언가 나만의 컨텐츠가 있다면

그저 아침에 올리는 짤막한 영어 한문장이

다였던 나인데.

벌써 첫 목표에 도달했다.

딱히 남들보다 뛰어나지도

유익하지도 않은 내 글을 봐주고

관심을 갖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즐기자!' 라 맘으로

나만의 기준으로

꾸준히 스팀잇을 했으면 한다.

누군가를 비판하고 비난하기보단

포근하고 따뜻한 이곳이,

계속되길 바래본다.

20180111_201004.png

Sort:  

수고 많으셨고, 축하드립니다! : )

ㅎㅎ감사합니다^^ 이제 또 다음 목표로 으쌰으쌰 ㅋ.ㅋ

스팀은 좋은 컨텐츠를 생산해내는게 좋은 것 같네요 제 생각 ㅎ 환영합니다!

좋은 컨텐츠와 긍정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네요ㅎ
방문 감사드려요^^!

고생하셧네요!
저는 이제 90입니다 ㅎㅎㅎ
100은 또 한참남았군요 ㅠㅠ 왠만하면 스팀안사고 키워나가고 싶어서 보상으로만 나가고있는데 더디네요 ㅠㅠ

우와..보상으로만 90.. 대단하신데요ㅋ.ㅋ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

못참고 스파업을 할지몰라요 ...!!! ㅎㅎ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홋 말씀만으로도 감사^~^
좋은 노래 소개 부탁드려요ㅋㅋ
자주뵈어요!!

저도 쬐금씩 해보고 있어요;)
스팀 파워를 올리는 건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고요..
꾸준히, 차곡차곡!! 즐거운 스팀잇! 응원합니다!

꾸준히 차곡차곡^^! 화이팅해요!!

그쵸? 하면되는거죠?? 스팀파워 15뉴비 힘얻고 갑니당 빠샤빠샤!!!!

그쵸!!! 하면 되는겁니다!!!
힘내서 화이팅!! 으쌰으쌰!!

키야 100을 돌파하시다니 부럽습니다. 저의 작은 보팅이라도K3g3m님의 스팀파워에 도움이 된다면 기꺼이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솔직히 보상이 많은것도 좋지만 별개로 관심있는 댓글은 맘을 채워주는거 같아 좋다는!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또 다음을 향해 고고!!

이제는 200.ㄱㄱㄱ
축하합니다.

계속 달려봅시다!! ㅋㅋ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
저도 얼른 달성하고 싶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자주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후후..

좋은 글은...자신 못하겠지만^^
자주 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