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한 시간 맛있는 짬뽕 자장면jysss1256 (41)in #kr • 8 years ago (edited)[반말주의]나는 은하수라고 하는디 나랑 더운 여름 이열치열 얼큰하고 매콤한 짬뽕 먹어 볼까? 얼큰하고 시원한 맛 한여름의 별미 덥당 입안이 훅 달아 오르고 땀 뻘뻘 흘리며 냠냠냠 너무 맵고 얼얼하면 얼음동동 띄운 우유를 벌컥벌컥 ~ 입가심으로 삼선 자장면 어때? 아직 입안이 얼얼 하다면 팥 빙수와 수박 화채를 먹는거지... 오늘 같이 후덥지근 날씨에 딱 추천하는 메뉴 #kr-newbie #jjangjjangman #kr-gazua #life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헐.. 제가 좋아하는 짬뽕...
출출하던 찰나에 보고 말았네요. ㅠㅠ
얼큰 짬뽕으로 남은 시간 후루룩
😊더위를 날려 보내세요
짜장과 짬뽕은 늘 고민하게 되는 메뉴지^^
이런 사진을 보고 나면... 정말 부럽네~.
저능 짬뽕에 수박 화채를 먹고 싶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