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이디야 양주고읍중앙점을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jyp 낮+.jpg

제가 처음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을 마켓에서 진행한것도 바로 칭구네가게 인 이디야 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1.jpg

조경을 얼마나 멋지게 꾸미던지..건물 지을때 보다 몇배는 신경을 많이 쓰더라구요

20170917_153843_HDR.jpg

20170917_153948_HDR.jpg

20170917_144035_HDR.jpg

small 사이즈 시켰더니 large를 주시네요 ㅎㅎㅎ

가게.jpg

steem dollar결재 환영입니다

그 쥔장님이 @sonamoo이십니다
전국 이디야 매장중 조경에선 안빠질거라는 자부심..
맛은 물론이고 분위기최고 더군다나 님과함께라면 오래 머물고픈 곳입니다

상호 : 이디야 양주고읍 중앙점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고읍로 36-18

Sort:  

포천에서 일하면서 영화보러 양주고읍에 갔었는데!
조금더 빨리 알았다면 이디야를 들려 볼껄 그랬네요! 다음에 찾아가봐야겠어요 ㅎㅎ

그러셨군요..
포천도 좋은곳이죠
그리운 친정동네입니다

멋진 조경을 가진 이디야네요..
푸른 잔디밭을 보면서 먹는 커피맛은 일품일거 같습니다.

요즘날씨 딱~ 입니다

오호 스팀달러 결재 환영이라니 ㅎㅎ
좋네요 !!
한국이 아니라... 외국같은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고읍에 살까 생각해서 방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양주 지하철 뚫린다고 해서 관심을 가졌었지요. ㅎ 이디야 조경도 매우 인상적이군요.

네 지하철 추진중인거로 압니다 옥정쪽으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양주시 고읍로 36-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yp/mukstee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조경이 진짜 대박입니다...
사장님 센스가...대박이십니다..

쉴공간은 좋은음악 좋은시야가 되야 힐링조건이 되겠지요
눈이 시원합니다

Congratulations @jy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제가 본 이디야 중 최고로 보이네요.
쥔장의 정성이 곳곳에 .....................................^^

청평는 더 좋은곳이 많아서 ..뭐라고 말 못하겟네요 ㅎㅎ

우와~ 이곳이 아지트 셨군요~ ^^

쉿~ 비밀..인데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