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산행-무지랭이 계곡2

in #kr7 years ago (edited)

1산행.jpg
눈은 녹았지만 가을빛이 아쉬웠던 무지랭이 계곡을 다시한번 도전합니다
가깝고 난코스가 없어 주절 거리면서 산행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여자의 수다는 무죄~~ㅎㅎ

2약수터.jpg
추워도 마셔야지 공짜니까~~ 그런데 의외로 차갑지 않네요 ^^

꾸미기_3이정표.jpg
인증도 하고요

4자전거.jpg
이런 용감한 분도 계십니다 박수~~ ㅉㅉㅉ

5눈꽃.jpg
나뭇가지에 쌓인게 아니라 아예 얼어 버렸습니다

6청하 .jpg
너만 믿고 버텼느니라....^^

꾸미기_7만족.jpg
울산바위에서 막걸리마시는 기분...짱~~

8봄준비.jpg
내려오는길 ...
벌써 봄준비를 하는지 목련 봉우리가 수줍어 합니다

스팀잇은 한랭전선인데 스팀은 봄인것처럼....


하고싶은 말은 많치만 변명도 아까와 말을 아낍니다

초창기엔 누가 사진 한장이라도 올려줬음 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내일도 오늘 같을 까봐 ......

Sort:  

A strange post has been very nice

아쉽네~
동행하고 싶다.

눈이 살짝 있어서 미끄러울꺼 같네요 ^^
너무 좋으시겠어요 겨울산행은 눈쌓인 길을 한없이 걷는 매력이 있죠
산위에서의 컵라면 꿀맛이겠네요 ^^

그런데, 무지랭이 계곡이라는 곳이 어디인가요?

등산 길에 컵라면까지.. 아.. 막걸리도 있군요 ㅋㅋ
마음까지 건강해 지셨겠어요.. ^_^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함께하기에 더욱 소중하지 않을까 합니다..^^ 비록.. 저의 응원이 미약함에도.. 항상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은 춥지만.. 언제나 마음만은 따뜻한 연말 되시길 기원 드려요..^^v

안녕하세요 제이와이피님 연휴의 마지막 날입니당 ㅎㅎㅎ
연휴 잘보내셨네요....저도 어머니 모시고 꼭 이렇게 가보려구요~
마지막 진짬뽕 컵라면 뭐에요 ㅠㅠ너무맛나보이자나요!
미약하지만 풀봇하고갑니당!!

저는 오늘 구세군을 위한 길거리 공연을 하고왔습니당 ㅎㅎ
동영상 포스팅했으니 심심할떄 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용~
(보팅은 안하셔도됩니당~)

안녕하세요 jyp 님, 와 정말 멋진 산행이시네요 ㅎㅎ 사발면에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소주한잔이 정말 그립습니다^^ 겨울이 지나가듯 스팀잇의 한랭전선도 지나가서 따뜻한 봄이 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힘든 시기가 있었기에 지금이 있다는 것을 잘 압니다. 겨울 산도 등산하시니 멋져보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눈이 녹기 시작한 사진. 나는 네 초상화의 결과를 정말로 즐긴다. 항상 행운을 빈다 @jyp.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