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도사고 단타도치고

in #kr7 years ago (edited)

jyp 낮+.jpg

고급정보가 스팀잇에서 나옵니다
코인원 비트를 비트렉스로 옮깁니다
그리고 스냅샷 찍고 다시 다른거래소로 옮기고..하면 (소근소근)
저한텐 조금 생소했지만 먼저 bch를 코인원서 받은 재미가 있어서 일단 비트렉스로 옮겼습니다

내친김에 거래소 순례를 합니다
폴로에서 스팀이 1달러 미만...찬스란 생각을 합니다
구구절절 말도많은 스팀잇...
스팀이나 쟁여놔야 할까봅니다

옮기는것도아직 익숙치 않아 보고 또 봅니다

옮기는것도 테스트를 하면서... @@

그런데 !!!!

요즘 메모키를 넣고 해킹은 아니지만 키값을 오픈해서 피해를 본분들이 많아 서치를 해보니.. 이런 포스팅이 있었습니다. ????

계속되는 피해자가 생길 수 있다는 생각에 @jeongmincha님의 포스팅 내용을 수정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최근 @holic7님도 피해를 입은신거 같구요

펀딩도 중요하고 포스팅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보안이 최고란 생각을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jyp님, 아 정말 중요한 말씀을 해 주신 것 같습니다.
문제가 될 것 같으면 조심하는 편이 낳지요.. 메모키를 안넣고
다른숫자를 넣어도 전송에 문제가 없으면 빼는게 낳을 듯 한데요..
저도 가끔 전송을 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요즘 확실히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

아 네 ㅎㅎ 비트렉스에서 메모에 꼭 메모키를 안넣어도 된다는 말씀 맞으신거지요? ^^

코인 거래에는 보안이 정말 생명이죠~~ 조금만 더 관심을 가지고 주의하시면 대체로는 즐거운 거래가 될 것 같습니다. 스팀 매수 축하드려요~~ 대박나세요~ ^*

한방에...훅~
정말 조심하고 도조심 해야죠

저도 처음에 헷갈렸던 부분인데 @jeongmincha님이 STM로 시작한다고 명시해두신 Public key는 어차피 다 공개되어있는거라 넣어도 문제될 일은 없습니다. Memo key는 게다가 Private key 없이 Public key만 존재하는 것 같고요. 문제, 사고가 생기는 경우는 Memo key 외에 Owner/Active/Posting의 Private key를 넣는 경우이죠..

Memo key를 안넣어도 잘 보내지는지라 굳이 저 내용을 적지 않아도 되긴 하겠지만, 글 내용을 제대로 보고 따라한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Key 사용은 항상 신중해야지요.

비트 단타와 스팀 매수 축하드립니다. :)

글킨한데 메모키를 따로 저장하고있다가..생각없이 복붙해서 ...ㅠㅠ
제칭구도 비렉에서 ...다시키를 바꿨답니다 ^^
차라리 입출금날짜를 넣습니다 전 ㅎㅎ

저도 메모키를 굳이 넣지는 않네요. 그렇다고 비워두긴 왠지 꺼림칙하고 Withdrawal, Test 같은 단어 대충 넣고 보냅니다.ㅎㅎ

메모키가 좀 꺼림직하죠 ㅠㅠ

포스팅 보면 왠지 꼭 넣어야 할거같은 ...ㅠㅠ

저랑 이니셜이 똑같으셔서 순간 놀랐네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그러셨군요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jyp 님의 스팀전송이 부디~ 탈 없이 잘 되셨기를 기원 드립니다~!! ^^

네 탈없이 들어와서 매일 싣어 날으려구요 ㅎㅎ(한도가작아서리)
감사합니다 걱정해주셔서..^^

Awesome Post !

이거 첨 해보려면 어리버리하고
잘 못 할까봐 두근구근 할 것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에 확실히 배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