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날개오븐구이 -주영킹의 FoodBlog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처음으로 오븐을 구입하였습니다!

앞으로 오븐을 이용한 음식레시피를 많이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SC_0018.JPG

사실 만들때 아무생각없이 만들어가지고 만드는 과정을 찍지못하였습니다!

다 만들고나서 갑자기 예전에 하던 스티밋 생각이나서,, 사진찍어봅니다! ㅎㅎ

혹시 조리방법을 궁금해하시는분들이 계실꺼같아서 간단하게 적어봅니다!


일단 저는 냉동된 닭날개를 사용하였습니다.

해동후 사용하면 좋겠지만 저는 해동하기까지는 너무 배가고파 가지고

끓는물에다가 닭날개를 5분정도 익혀줍니다.

그 후에 물은 버리고 닭날개와 특별소스를 넣고 쫄입니다.

특별소스: 간장5큰술,맛술1큰술,올리고당2큰술,다진마늘1큰술

어느정도 쫄았다고 생각이 들면 닭날개를 오븐전용팬에 올리고서

200도에서 10분간 익히고 닭날개를 한번 뒤집고 다시 10분을 익혀줍니다. 총20분을 익힙니다.

그 후 맛있게 냠냠하시면 됩니다!!!

DSC_0003.JPG

오븐에서 끄낸 모습입니다!!

저는 정말 요리를 좋아하고 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앞으로 사랑스러운음식을 보고싶으신분들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놀러가겠습니다~ㅎㅎㅎ

Sort:  

군침이 도는 포스팅이에요. 복사해서 레시피 노트에 넣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맛있는 음식포스팅 많이 하겠습니다!!!

우와. 오븐 사셨군요. 오븐 저도 갖고 싶은데 진짜 주방에 놓을 곳이 없어요 ㅠㅜ치킨 먹고 싶네요 어제도 먹었는데 ㅋㅋㅋ

저희 집도 오븐을 사서 놓을곳이 없었는데 어찌어찌 공간을 만들어서 겨우 놨습니다 ㅠㅠ
치킨은 역시 맨날먹고싶죠~ㅎㅎㅎㅎ

치킨집 오븐처럼 기름도 잘 빠지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