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600명 달성! 기념 이벤트를 해볼까합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bandicam 2017-06-25 21-09-38-521.jpg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드디어 제가 가입 10일만에 팔로워 600명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ㅎㅎ

스팀잇은 제 인생에 있어서 새로운 발견이라고 말하고싶네요!

만약 제가 스팀잇이라는걸 몰랐다면 지금 이렇게 여러분들과 만날수있었을까요!?

스팀잇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우리가 몰랐던 다른 사람들의 삶과 새로운 정보를 얻을수있다는것에서

스팀잇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제가 작은 이벤트를 해볼까합니다!

이벤트는 바로!
ㄷㅌ.png

이벤트가 있다면 상품이 있어야겠죠!!

스팀잇으로 삼행시를 지어주신 3분께 각 5스팀달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일주일 후인 17-07-02 에 마감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ㅎㅎ

─────────────────────────

또한 아래의 글도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스팀잇활동을 한것중에 가장 의미가 있다고 생각드는것입니다!

스팀잇 기부 문화를 만들자! kr-donate 태그활성화를 위한 첫걸음!
https://steemit.com/kr/@jyoungking2/kr-donate

Sort:  

우선 축하드립니다 !!
스 팀잇 kr의 모든 분들이
팀 원이라고 생각해도 되겠죠?
잇 속만을 챙기는 게 아니라 서로 챙겨주는 스팀잇 코리아가 되어보아요 ㅎㅎ

스:스팀잇에서는 모두가 한
팀:입니다
잇:it'Steemit!

스: 스팀잇으로
팀: 삼행시를 짓기엔
잇: 너무 어렵네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우리모두 ㅎㅎ
팔로워 600명 축하드려요~

스 : 스님은 우리에게
팀 : 팀이란걸 가르쳐줬고
잇 : 이빨의 소중함을 알려주었습니다

스팀잇에 처음 오셨나요? 스팀잇은
팀빨이에요 우리에게는 오픈카톡이
잇잖아요!

스승님, 이번에는 좀 힘들겠는데요?
팀을 믿고 네 자신을 믿고 최선을 다하거라...
잇챠잇챠!!

스:팀잇
팀:플레이
잇:힝♡

죄송합니다

스 스피드와
팀 팀빨
잇 잇힝 이것이 우리의 비결!

10일만에!!!! 600 팔로워라니 대단하시네요!! 와우.

스: 쳐간 그대 포스트 다시보자.
팀: 워크가 정말 필요해.
잇: is become new world. (신세계가 열릴 거야) ^^

우선 600팔로워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직 70정도네요 ㅎ

이벤트 정말 재밌네요 ㅋㅋㅋㅋ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굉장히 고맙습니다.
삼행시 오랜만에 지어보는데 어렵군요 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41.82
ETH 3385.0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