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이드 - 자신만의 이미지 만들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발견한것중에 하나인 자신만의 이미지 만들기를 알려드리려합니다.

혹시 눈치를 채신분들고 계시겠지만 저만의 이미지는 위에 올린 사진! 주영킹 steemit입니다.

다른 인기많으신분들의 글을 보면!

이분은 @leesunmoo 님입니다. 특별한 , 기억에 남는 이미지!

저 그림이 있는 글이 재미있었다면! 다른 똑같은이미지의 글도 재미있다고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실제로 @leesunmoo 님의 글은 매우 유익하고 재미있다는것입니다!


두번째 예시로는

@vimva 님의 글입니다! 동물그림의 이미지로 특별한 인상이 남기게 됩니다.

새로운 글들을 보다가 저 동물그림이 나온다면 꼭 한번 눌러봐야겠죠?


물론 그 글에 맞는 이미지를 메인으로 걸어놓는것도 좋겠지만

때로는 메인으로 걸만한 그림이 없을때는 자신만의 이미지로 자신의 글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어봤지만 아직은 뭔가 특별한 느낌이 없는것같습니다.

계속 만들다보면 인상깊은 이미지를 만들어볼수있겠죠?


제글에 도움을 주신 @leesunmoo 님과 @vimva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유익한글과 요리레시피를 올릴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팔로우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래주소에서 더 많은 스팀잇 가이드를 보실수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Sort:  

좋은 방법이네요ㅎㅎ 저도 저렇게 바꿔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정보 많이 올리겠습니다!

오 저를 예로 들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처음엔 그때 그때 다른 사진을 올렸는데 시크니쳐 그림을 썸네일에 넣는 것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유익한 글과 요리레시피 기대하겠습니다!

예시를 생각해보다가 @vimva 님의 이미지가 가장 기억에 남아 예시를 들었습니다!
vimva님의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 방법 활용해봐야 겠습니다. 초반부터 하면 나중에 이 섬네일이미지만 보고 들어와주시는 분들이 생길것 같은 기대감이..ㅋㅋ

사람들의 머리속에 이 이미지가 있는글은 무족건 재미있다! 하면은 좋을것같습니다 ㅋㅋ

오... 저도 대문이미지를 하나 만들어봐야겠는걸요~ 잘 보고 갑니다.

넵~~ㅎㅎ 저도 flyyou님 글 잘보고있습니다!

간단한 일인것같지만 귀차니즘 앞에 장사없군요
그래도 동기부여가 됩니다^^

동기부여가 됬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좋은글 많이 쓰시길바랍니다~~

✈ 저도 썸네일을 하나 만들었는데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나중에 저도 썸네일을 통일해 보는 방법을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썸네일이 가장 중요한것같더라고요! 이글이 무슨글인지를 알려주는것중에서

어찌보면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것과 일맥상통하는 개념인 것 같아요 ㅎㅎ

오! 맞는 말씀이십니다! 브랜드.. 자신만의 브랜드겠죠?

저도 언급해주신 두분을 보면서 저만의 이미지를 사용하는걸 진지하게 고려해봤는데 확신을 주시는군요 ㅎㅎ 멋진 이미지를 만들어봐야겠습니다! :) follow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써주세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이미지 만들기 .. 저를 나타낼 수 있는 사진이 뭘까요 고민해봐야겠네요 ㅋㅋ 잘보가요 ~

계속 찾다보면 분명 마음에 드시는게 있을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