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가이드 - 댓글에 사진올리는 방법! + 엄청엄청 유용함!!

in #kr7 years ago (edited)

2.png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이번엔 댓글에 사진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저도 댓글에 사진올리는 방법을 엄청 궁금해했는데
댓글에 사진올리는 방법을 가이드로 쓴것을 못본것같습니다!
저도 어쩌다가 찾아내서 알게되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ㅎㅎ
bandicam 2017-06-17 16-51-01-105.jpg
폴더에서 사진을 드래그를 하여 댓글로 옮깁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bandicam 2017-06-17 16-51-21-665.jpg
그럼 이렇게 사진이 업로드가 됩니다!

알고보면 엄청엄청 간단하고 쉽습니다!
아마 댓글에 사진올리는법을 모르시는분이 많으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똑같은 이미지를 또 올리고싶으시다면 파일링크주소를 복사해놓으시는게 좋겠죠?ㅎㅎ

이만 엄청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댓글에 사진올리는 방법이였습니다!

아래주소에서 더 많은 스팀잇 가이드를 보실수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Sort:  

우아 좋은 정보 잘보구~팔로&업봇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헛!!이런기능까지 있었군요

넵! 저도 댓글에 사진이 달리길래 ..
어떻게 하는건지 참 궁금했습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nkc79 님 글에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우와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네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스마트폰으로 했는데 컴퓨터가 역시 편하네요^^

활용 굿굿 ! ㅎㅎ 저도 핸드폰보다는 컴퓨터가 편하더라고요 ㅎㅎ

스팀잇이 사진과같이 하늘로 솟아올랐으면 좋겟네요~ ㅎㅎ

곧 올거라 믿습니다.!!ㅋ

오 이런 편한 방법이!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니 이렇게 당연하고 간단한 방법이었다니요 ㅎ 편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우 유용하네요 ㅎ
새로운 지식이 쌓여갑니다 ㅎㅎ

이런게 가능하군요. 제가 요즘 포스팅 시 pc에 사진을 못올리고 있는 데,
사진을 htp:// imgsafe.org 에 올린후 올렸는 데, 어제부터 안되네요
다른 방법이있으면 알려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6.61
ETH 2600.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