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저녁은 짜빠게티 요리사! 여러분들의 저녁메뉴는 무엇인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종일 스팀잇만 한것같네요 ㅋㅋㅋㅋ

어느새 벌써 저녁이 되었는데 여러분들의 저녁메뉴는 무엇이가요?

저는 요리를 좋아하지만 가끔은 만들어먹기 귀찮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간단하게 라면을 먹는게 최고인데요

저의 오늘 저녁메뉴는 바로 짜빠게티입니다! 


저만의 짜빠게티를 끓이는방법은

보통 물 600ml를 넣고 끓인후에 물을 버리고 스프를 넣고 섞어드시는데

저는 물은 한 200ml정도만 넣고 면을 3분정도 삶은후에 스프를 넣어 다시 2분간 쫄려주면은

국물없는 짜빠게티가 만들어집니다!

사실 맛있게먹으려면 물을 버리면 안됩니다!

면에서 나오는 맛있는맛이 쫄여지면서 먹어야하기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의 저녁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ㅎㅎ

Sort:  

Worst maggy i can see it

put some vegetables man

저랑 비슷하게 끓이시네요.
물을 남기고 쫄이듯이 끓이다가
저는 마지막에 식용류를 한 스푼정도
넣습니다.
그러면 면이 탱글 탱글해져요 ;D
천사짱짱맨_작게.gif

저와 비슷하시네요!
저도 마지막에 짜파게티에 있는 올리브유와 고춧가루반스푼을 넣습니다

주말엔 역시 짜파게티 요리사가 정답이죵

그렇죠~ 주말엔 짜파케티 요리사~ 라는 광고가 있었죠 ㅋㅋㅋㅋ

복귀하시고 포스팅 자주하셔서 좋습니다 ㅎㅎ
그런의미로 전 오늘 저녁은 짜빠게티 먹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