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칩쿠키믹스로 쿠키만들기! -주영킹의 FoodBlog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오늘은 초코칩쿠키믹스로 쿠키를 만들어봤습니다!


썸네일을 위해서 먼저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만드는방법은 오븐만 있으면 진짜 진짜 간단합니다!

요즘은 이렇게 간편하게 만들수있게 믹스로 나와있어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직접만들려면 또 재료도 사야하고 뭐,,이것저것 사고나면 재료도 남고 남은건 나중에 안쓸수도있는데

이건 딱 그 양만 들어있어서 좋아요!

사실 처음 샀을때는 뒷면을 안보고 그냥 사고 집와서 만들려고 딱 봤는데,,


이런 버터가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버터값이 금값처럼 비싸던데 ㅠㅠㅠㅠㅠ 쿠키믹스보다 버터가 더 비싼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버터를 사서 만들었습니다!


만드는 과정을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까먹어버려가지고,,ㅠㅠ

조금 식혀준 후에 먹어야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물론 사먹는것보다는 아니지만 건강한맛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맛있는음식포스팅 많이 할테니 팔로우와 보팅부탁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쿠킹레시피 올려드리겠습니다~ㅎㅎ

맛나보입니다!

생각보다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바삭해 보이는게 맛있어보여요 ㅎㅎ 항상 베이킹 글은 오븐이 없어서.. 보기만하네요 ㅠ

처음에는 그냥그랬는데 좀 식으니깐 정말 바삭하더라고요!
저도 오븐없을때는 베이킹은 그냥 그림의 떡이였었는데 오븐생기고서 요즘 많이만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