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월 25일에 자취방으로 이사를 갑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요즘 아르바이트 때문에 스팀잇에 글을 못올리고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대학교를 가게됩니다.
대학기숙사를 신청하긴했지만,, 떨어져가지고
오늘 자취방을 구하러가서 계약을 하게되었습니다.

2월25일에 자취방을 들어가기로 계약을 하였고
지금 너무 설렙니다,,ㅋㅋㅋㅋㅋㅋ

기존에 제가 올리던 글 컨텐츠중에 요리,라면리뷰 컨텐츠는 25일 이후에 계속 진행할 예정이고
저의 자취라이프를 한번 적어볼 예정입니다.

물론 지금을 아르바이트 중이기때문에 밤늦은 시간에 퇴근을 하면
대역폭 문제로 글을 쓸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대학을 가면 자취,대학생활 등등으로 많은 돈이 지출될것을 생각하면
일단 아르바이트로 돈을 많이벌어놓고
스팀잇 또한 저의 생활에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5일 이전 중간중간에 글을 적을수는 있으나 횟수는 적을것같습니다.

그럼 이만 25일 이후에 만나도록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아르바이트때문에 글을 자주 못올리는점 죄송합니다,, ㅎㅎ

Sort:  

자취의 자유로움 너무 그립네요
부럽습니다 ^^

기숙사 신청이 떨어져서 안타깝네요.
자취방 구할 때 좋은 부동산 만나는 것도 행운이더라고요. 꼼꼼하게 챙겨주는 곳이 있고 아닌 곳도 있고. 좋은 자취방 얻으셨길 바라며 25일 이후에 뵈요~ ^^

고등학생이셨어요?
자유로운 대학생활 축하드립니다!
자취란 좋은것이죠! 자취생활도 기대할께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0.01
ETH 3028.1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