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뚜기 굴 진짬뽕 / 세상 모든 라면을 리뷰해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다시 돌아온 '세상 모든 라면을 리뷰해보자!' 를 해볼껍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굴 진짬뽕! 입니다.

오늘은 생각보다 사진이 이쁘게 나오진 않은것같습니다,,,ㅠㅠ

일단 라면 봉지부터 보도록 합시다!


스프류 중 굴이 무려 14.8%가 들어있다고하는데 과연 정말 굴이 들어있을지!! 이따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 라고도 하네요!! 대단해!!

그리고 봉지를 자세히 보시면 진~한 굴향 이라는걸 강조하는데 

왜 굴향이라는걸 강조할까요?!!! 그 이유는 잠시후에 공개됩니다.


라면의 구성은 면 , 액체스프 , 건더기스프 , 유성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유성스프는 자기 취향에 맞게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지만 넣으면 

뭔가 불맛?같은게 나기때문에 넣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이런 불맛을 싫어하시는분들도 은근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런분들께는 비추!


조리방법은 물500ml를 넣고 끓인후에! 액체스프 , 건더기스프를 넣고! 면을 넣고 3분간 끓여준후

마지막에 불을 끄고 유성스프를 넣고 드시면 됩니다!

저는 굴이 정말 들어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만 아쉽게도 굴은 향만 첨가된거로 판단이됩니다..

알수없는무언가가 들어있고 봉지뒤에 뭐가 들어있나 보았더니 해물야채뭐시기가 들어있다고는 했지만

굴은 액기스 외에는 들어있지 않을걸로 판단이됩니다.

다음에 먹을때는 굴을 따로 사서 넣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가장 중요한 맛은 흰국물에 얼큰한맛이 나면서 굴향보다는 유성스프의 불맛이 더 강해

그맛으로 먹었던것같습니다.

제가 진짬뽕 , 굴진짬뽕 이 두개는 그렇게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서,,

만약 별점을 준다면 10점 만점에 6점을 줄것같습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지난회차

#1 팔도비빔면 / 세상 모든 라면을 리뷰해보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하곘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굴진짬뽕 맛났어요! 제가 진짬뽕 시리즈를 좋아해서 그런지:)거기에 굴 넣고 청양고추 넣어서 먹으면 진정한 굴진짬뽕이 될것같긴하지만ㅋㅋㅋㅋ

오오 그러시군요!! 나중에 굴넣고 청양고추넣고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ㅋㅋ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1일1포스팅 하고오겠습니다~ ㅎㅎ
밤늦은시간엔 대역폭이란 큰 걸림돌때문에 문제이긴하지만 ㅠㅠ

개인적으로 굴을 별로안좋아해서 ㅠㅠ 굴향이 많이나나요 ?
김치에 들어간 굴도 냄새에 민감한편이라 ..ㅠㅠ
보팅과 팔로우 하고갑니당 ^^

저는 굴향은 딱히 나지않은걸로 기억합니다만
민감하신분이라면 느끼실수도 있으실꺼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296.76
ETH 3055.75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