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안에 120만원 모으기 가능할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1.png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제가 앞으로 일주일안에 120만원이라는 큰돈을 모아야합니다. ㅠㅠㅠㅠ

제가 지금 쓰고있는 노트북의 주인은 아버지것입니다!

제가 그동안 혼자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버지께서 이제 회사에서도 쓰셔야한다고 하셔서

일주일후에 돌려드려야할꺼같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노트북을 드리면은 저에게는 이제 컴퓨터가 없다는것입니다!!!

컴퓨터가 없으면 ㅠㅠㅠㅠ 스팀잇과 다른 코인 활동에 제한을 받게됩니다.

현재 모아둔 돈은 약 50만원정도 됩니다.

앞으로 70만원이라는 돈을 더 모아야할텐데 이게 가능할지 의문이 듭니다!

일단 저는 학생이고 수능준비를 하기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ㅠㅠ

그래도 되도록 학원이 끝나고 집에 돌아와서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해보려합니다!

학원 끝나고 집와서 샤워하고 앉으면 딱 지금시간때 정도가 됩니다!

지금 시간대에 글을 쓰면 새벽동안 다른글에 묻혀서 많은분들이 못보게 됩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어쩔수없으니 열심히 활동하도록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보팅 부탁드립니다!

만약 일주일안에 돈을 못모아서 노트북을 드리면 당분간은 스팀잇 활동을 못할수도있습니다!

물론 모바일로는 할수있겠지만 이러한 장문의 글을 적고 사진을 넣고 등등을 하려면은 컴퓨터가 필요하겠죠!

노력없이 무언가를 바라면 안된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만큼 저도 열심히 노력하여 제가 원하는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험기간이 끝난 직후라 당분간은 활동을 널널하게 할수있을거같습니다! 밤시간동안요!

주말에는 요리레시피를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 혹시 이글의 목적에 대해서 많은 논란이 있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저는 어떠한 후원도 바란것이 아니였습니다.
    그러기에 위에 '노력없이 무언가를 바라면 안된다' 라고 적은것이였고
    수능준비 자격증 준비 등으로 밤늦게 글을 쓰게 되지만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한거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글을 봐주셨으면 좋겠지만 이것이 힘든것은 압니다.
    스팀잇 특성상 글이 계속 묻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바란것은 밤 늦은 시간이라도 노력해서 열심히 적은글을 혹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뜻이엿습니다..
    혹시 오해가 있으셨다면 죄송합니다.

저의 목표는 게이밍노트북이였고, 이왕 살꺼면 대학가서도 쓸 좋은것을 사려고하였습니다.
기존의 고사양게임을 사둔것이 있어서 이것을 돌리려면 좋은노트북이 필요했습니다!
일주일안에 모으지 못하면 어쩔수없이 중고 또는 문서작업정도 가능한 노트북을 사겠지만
저에게는 아직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남았기 때문에 그 안에 열심히 노력해보려고합니다.

다시한번 논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Sort:  

수능준비요?? 여러의미로 부럽....네요ㅜㅜㅜㅋㅋ

아마 수능이 지난 다른분께는 부러운 시기일수도 있지만 ㅎㅎㅎ
학생에게는 ㅠㅠㅠㅠ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시간같습니다! ㅎㅎㅎ

지금 시간대에 글을 쓰면 새벽동안 다른글에 묻혀서 많은분들이 못보게 됩니다 ㅠㅠㅠㅠ
대부분의 글을 퇴근 후 지금 시간대에 올려온 나는......

글의 목적은 본인의 콘텐츠 가치 창출로 인한 보상을 원하는건가
아니면 70만원을 후원해 달라는 글인가..

안쓴것만도 못한 결과가 될 것 같네요. 글 삭제도 안될텐데..

다른 의미로 들리셨을수도 있겟지만
저는 앞으로 열심히 활동을 하겠다는 뜻이였습니다.
후원해달라는 글도 아니였고
목표에 도달하기위해 열심히 노력해서 적은 글을 관심 가져주시면 좋겠다는 뜻이였습니다..

이글을 보다가 이상해서 댓글 남깁니다.
열심히 하는 분인데 제가 예민한 거일수도 있고요.

<가입인사 글을 2번 쓰는 일이 있고...>
스팀잇에 들어오게된 주영킹 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Nice to meet you Steemit! Say hi
https://steemit.com/kr/@jyoungking2/nice-to-meet-you-steemit-say-hi

<친구 어머니가 암투병이라고 도와달라고 할때도 있고...>
저의 가장친한친구어머니는 암투병중입니다. 저의 친구를 도와주고싶습니다. My best friend is a mother of mine. I want to help my friend.
https://steemit.com/kr/@jyoungking2/4ce3fe

가입인사를 두번쓰게 된것은 처음 가입했을때 빨리 글을 쓰고싶어서
학교에서 핸드폰으로 쓴것이였고 성의가 없었던것같아서
그때 당시 글삭제,수정법을 몰라서
새로 사진도 넣고 가입인사를 쓴것이였습니다.

두번째 글은 그때 당시에도 논란이 있어서 친구에게 사진을 받아서 증거를 제시하였고
이것또한 여러문제가 있어서 응원만 받겠다고 하였습니다.
마음이 너무 앞섰기때문에 친구에게 말도 하지 않고 먼저 글을 쓴것이여서
친구에게도 부담이 되었었고 그래서 저것 이후로는 글을 작성하지않고 저기 선에서만 끝내려하였습니다.

혹시 오해가 있으셨다면 죄송합니다!

스팀잇때문에 노트북을 장만하시려는거면 50만원 이하의 문서용노트북도 많지않을까요??

앞으로 대학가서도 몇년동안 계속쓰고 스팀에 고사양게임도 사둔것이 많아서
120에 맞춰보려고합니다! ㅎㅎ

✈ 한성노트북 중에서는 스팀잇을 할만한 저가용 노트북이 많이 있어요 ㅎㅎ 50만원이면 오피스 프로그램도 다 돌리고 충분합니다 ㅎㅎ

정말 급하다면 문서용으로 사봐야겠습니다 ㅠㅠ 제가 스팀에 고사양게임을 사둔것이 많기때문에
게이밍노트북을 사려고하였습니다!ㅎㅎ

저도 한성노트북 사용했었습니다 괜찮은 브랜드 같아요ㅎㅎ 무리 하지마셔요

조언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게임용만 아니면 50만원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네요 ^^ 댓글에도 있듯이 한성컴퓨터 웹서핑용으로하면 느린감없이하거나 또는 중고로 구매하셔도 괜찮을듯해요 ~
중고 50만원이면 어지간한 게임까지도 다 돌릴 수 있습니다

제가 스팀에 고사양게임을 사둔것이 많아서 ㅠㅠ 게이밍노트북을 취급하려고합니다!
중고는 생각못해봤는데 중고도 한번 생각해보면 좋을것같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수능 대박나세요!!!!!! 화이팅~~~~

굳..노력없이 얻어지는건 없죠 ㅎㅎ보팅및 팔로우 하고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0532.00
ETH 2644.4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