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신용등급 총정리 [ 보유한 코인 등급 확인하세요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암호화폐들에 대한 신용등급을 최초로 매긴 기관은 'The Weiss Cryptocurrency Ratings'입니다. The Weiss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심사를 한 가상화폐 단체들로부터 단 한푼의 돈도 받지 않고 평가를 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A= 최고 (Excellent)
  • B= 좋음 (Good)
  • C= 나쁘지않음 (Fair)
  • D= 약함 (Weak)
  • E= 매우취약함 (Very Weak)

The Weiss Cryptocurrency Ratings 평가 기준

  • 리스크 (가격변동성, 등)
  • 보상 (이동평균선 대비 수익률, 벤츠마크 대비 수익률 등)
  • 기술
  • 기초/Adoption


(출처: The Weiss Cryptocurrency Ratings)

스팀 (steem)

  • 신용등급: B-
  • 기술: A
  • 기초/Adoption: B
  • 보상: C
  • 리스크: D


Sort:  

스팀 굳! SMT 나오면 조금 더 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이전에 Weiss 평가 처음 나왔을 때 긴장하던게 생각나네요ㅎㅎ

네 ㅎ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신용등급. 자랑스럽죠 스팀 파이팅입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울 스팀은 B등급 및으론 안가는군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특히 기술이 최고 평가를 받고 있네요. 스팀 화이팅입니다~

우리 스팀 점수 좋으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phuzion7

SMT출시되면 B+까지 가능하다고 봅니다

A는 없네요 ㅋㅋ?!?!?!

네 신용등급 A는 "완벽하다" 이기때문에...
내년 하반기에는 생겨날것으로 예상되네요 ㅎ

b- 면 그중 최고평가인거네요 ㅋㅋ

네 맞습니다 상당히 이오스 카다노 DCR정도가 B인데 공동2위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juny21c 님 팔로했어요~ 자주놀러갈게요~

와우 보고싶은 정보였어요 ^^ 리스팀합니다 ~

감사합니다 @matildah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주도 행복한 한주 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