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톨로지가스 (ONG) 업비트 상장첫날 수익률 최대 1329%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8 years ago

온톨로지가스 (ONG)가 28일 업비트 (Upbit)에 상장되었습니다. 수수료 지불 용도로 사용되는 ONG 코인은 온톨로지 보유자들에게 보상형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백서는 아래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장첫날 온톨로지는 700원에서 시작해 1분도채 되지않아 1만원까지 기록하였습니다. 수익률로 계산하면 1329%이었으며 1억원 투자시 13억원이상의 수익을 뜻합니다.

하지만 이후 코인시장이 약세로 전환되자 온톨로지가스 (ONG)의 가격도 빠르게 하락하며 현재 3천원미만에서 거래매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온톨로지가스 차트

(출처: 업비트)

Sort:  

정말 1억 이상을 투자한 사람이 있었을까요?

최근 24시간 거래대금이 908억원인걸로봐서 1억이상투자한분들도 상당할것 같네요

어떤 분들이신지...부럽네요 ㅎㅎ

고점에서 사셨다면 손실이 클것 같네요

업비트 정말 너무해요 네오가스 상장시키고 네오 비트렉스 상폐라니

비트렉스에서 온톨로지가스가 상장폐지 한다는 말씀인가요?

아아 제가 너무 짧게 적었네요 네오가스 상장 시키고 네오 btc, eth 마켓 상폐요..!

아... 넵! 이해했습니다 ㅎ

대박치신분들이 많이 있겠네요.

프리세일때 사신분들은 크게 버셨겠네요

와, 언빌리버블해요. 대박이네요.

다시 폭락하네요

정말 깜짝 놀랠만한 일이였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