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여성 유튜버 1위 [ 제이플라, Youtube 연수익 38억원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제이플라 (J.Fla)의 본명은 김정화로 1987년생 대한민국 가수입니다. 작곡활동을 해오다 2011년도부터 유튜브에 자신의 커버 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였는데 현재 개인으로는 한국에서 싸이(Psy)다음으로 높은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제이플라 인스타그램)

제이플라의 유튜브 공식계정은 'JFlaMusic'으로 최근 구독자수 880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소셜네트워크 통계자료 제공 사이트 소셜블레이드에 따르면 2011년도부터 최근까지 제이플라는 총 196개의 영상을 업로드 하였으며 이들의 합산 조회수는 16억5천만뷰에 근접해 있습니다.

(사진출처: 제이플라 인스타그램)

SocialBlade가 CPM 범위 $0.25-$4.00로 계산하여 추정한 제이플라의 수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월 수익 : $17.6K - $281.4K
  • 연 수익 : $211.1K - $3.4M (약 2억3854만원 - 38억4200만원)


제이플라가 업로드한 영상중 가장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인 Ed Sheeran - Shape of You 커버 영상으로 최근 조회수 1억7천만뷰를 넘겼습니다.

Sort:  

신기해요
이렇게 성장하는 가수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요새는 공중파로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플랫폼들을 통해 엔터사업이 발전되고 있어서 더 많은이들에게 기회의 문이 열린것 같네요

몰랐는데... 수익이 어마어마하네요~~

그렇죠? 제이플라님 좀 대단하신것 같네요 ㅎ 좋은하루 되세요 @darkhorse81님!

커버곡 영상들의 수익은 전부 원곡 저작권자한테 넘어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2차 창작물로 인정받아 커버곡 영상 제작자가 50%미만의 수익을 가져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호...맨날 jfla 님 영상보면서 모든 광고수익이 전부 저작권자한테 가는줄 알고 안타까웠는데 다행이네요 ㅎㅎㅎㅎ

잘보고 있는분이죠. 예전에 뮤직비디오 찍은 것도 있었는데 그때는 이렇게 성공하시지 못했던 것 같고 유튜브 시스템의 수혜로 세계적인 유튜버가 되셨다고 봐야할 것 같네요 ㅎㅎㅎ

@smartbear님 의견에 공감합니다. 목소리는 너무 좋으신데 이상하게 뜨지는 못하셨더라구요. 전세계 인들이 반할만 합니다.

소통과 수익 분배는 역시
블록체인 기반이 좋은것 같습니다
유튜브를 넘어서는 디튜브 또는
다른 무엇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맞습니다. 이제는 중앙집중화 시대는 끝난것같습니다.

이런 분들이 계속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뿌듯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네요. ^^

같은 한국인이라도 응원해줘야죠 ㅎㅎ @vossam님도 부자 되세요~

오.. 커버곡으로 이런 경지에 이르시다니 ㅎ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ㅎ 목소리는 정말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