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나의 출근길 스팀잇 - 2018.2.23 (금)

in #kr7 years ago (edited)

워나의 출근길 스팀잇

출근길 포스팅을 위해 조금 일찍 나와서 버스를 타기로!
이렇게라도 해야 꾸준히 스팀잇을 할 것으로 보임.

코인 투자하는 직장인이라면 출근길에는 코인계의 컬투쇼 ‘블록킹’을 추천. 점점 중독되어감. 이 사람들이 시트콤 연기까지 하기 시작. (협찬 받은 거 아님. 진짜 좋아서 추천!)

블록킹 : https://soundcloud.com/user-7672126-195943686/24-1aa

그나저나 써야할 포스팅의 글감이 쌓여만 가고 진행이 안되고 있음 ... £( ㅎ_ㅎ)

글감 리스트

  1. 모내기(XMCC) 마스터노드 구축 후기
  2. 바이낸스 백화점 썰
  3. 밥사줄땐 짜장면을 사주더라도 삼선짜장을 사줘
  4. 열차 올라탔음 가만히 앉아있지말고 뭐라도 해봐
  5. 스팀잇 놀이터 썰
  6. 과일 코인 썰
  7. 애플은 왜 Face ID 를 선택했는가

오늘은 금과 같은 금요일이니 놀고, 주말 내에 적어도 두개의 포스팅을 올리길 바라는 바임. (게으른 나 자신아....)

그럼 오늘도 원화 채굴 가즈앗~ :0)

Sort:  

시트콤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연기실력이 점점 늘어요

워나님 얼른 글써주세여 짜장면 글은 뭐죠?_? 예측이 안되네여ㅠㅠ

짜장면 글에 대한 기대가 높군요 ㅋㅋㅋㅋ

글감 많네요 ㅎㅎ
그중 짜장면 제일 기대되네요. ㅎㅎ 삼선짜장이 맛있죠! :”)

이왕 밥 사줄거면 삼선짜장을 사달라!!!

금요일 힘내즈아!!!

벌써 토요일이드아!!!!

글감 목록에 보팅 남기고 갑니다 ~ 글 안올리시면 환수 ㅋㅋ

허걱... 환수되기 전에 얼른 올릴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삼선짜장머에옄ㅋㅋㅋㅋ
언능활동해주세여ㅜㅠ

ㅋㅋㅋ아 꼬부기님 덕에 동기부여 팍팍 됨!!

원화채굴 가즈아아앗

리스크 없는 채굴 원화채굴!! 가즈앗

원화채굴기 성능이 금요일 오후라 영 좋지안ㄹ네요 자는 하드포크하러갑니당

저도 채산성 떨어지네유... 후어... 알고리즘을 바꿔야되나;;

스팀 채굴도 좀 해줘요오

@boostyou님 스팀 채굴 도와드리러 가야지~ㅋㅋㅋ

ㅎㅎ 글감 내용들 소재 너무 궁금한 내용들이네요
저독 구독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72.49
ETH 2444.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