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여행기 정리 Version 1.0

in #kr6 years ago (edited)

정리 잘 하셨네요. 페루 여행기가 그동안 이렇게 많았는 줄 몰랐습니다. 잘 읽을게요.

전공이 오오 데이터마이닝이시네요. 대학원 과정이신가봐요. 연구 좋은 성과 있으시길 빌게요~

그러고 보니 저도 그동안 여행기 간단히 정리 한페이지 해 볼까 싶어요. ㅎㅎ

Sort:  

작성하다 보니 8개가 되어버렸습니다.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데이터마이닝을 전공으로 하고 있습니다. 세부적으로는 텍스트마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공부할수록 글자들이 숫자로 보일때가 많습니다..
나중에 글이 쌓이고 쌓이면 정리하는게 힘들어질 수 있으니 시간나실때마다 정리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jwsohn님 댓글 감사합니다!

텍스트마이닝이면 한참 좋은 분야 하시네요. ^^ 제 경우는 텍스트 마이닝 공부를 좀 해야 하는데 차일피일 미루고만 있습니다. 나중에 모르는 거 물어 볼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어요. ^^

@jwsohn님 저는 학생이고 배우는 입장이라서 물어보셔도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는 범위내에서는 물어보시면 답해보겠습니다. ㅎ~! 그리고 리블로그 감사합니다~ !! 그리고~~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