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manaa님은 이 사회의 뿌리와 여성 혐오가 무엇인지 알고 글을 쓰신건가요?

in #kr6 years ago

이글 보고 원글확인하고 왔는데 정말 첫문장부터 숨막혀서 할말을 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들여서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대체 사람들에게 '논리'란 무엇일까요. 그냥 자기가 믿고싶은대로 믿는걸 '논리'라고 생각해버리는 걸까요..

Sort:  

숨막힌다, 말 그대로 잘 표현하셨네요. 글 읽는 내내 숨이 막혔습니다. 소름 그 자체였지만, 반박글을 쓰기 위해 끝까지 읽었었죠. 수고했다 나 자신..ㅠㅠ

ㅠㅠ 고생하세요 답글 다는것도 정말 에너지쓰는 일인데... 잘 조절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ㅠㅠ

저사람 여전히 못알아들어요. 막막합니다. 포기-라고 말하고 싶지만 저분이 여성이라는 점에서 마음에 걸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