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수 있다면?

in #kr7 years ago

tumblr_o2kmuxeTj91rzfnw1o1_1280.png

2346년의 세상은 어떨까요? 저는 제가 죽고난 이후의 아주 먼 미래를 보고 오고 싶습니다.

image3.jpg

안녕하세요! 원더입니다.
감사하게도 @annehong 님과 @legendmingyu 님의 릴레이를 받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주제는 [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수 있다면?] 인데요,
저는 앞서 말한것 처럼 아주 먼 미래의 3초를 구경하고 싶네요!


위의 두 이미지는, 제가 아주 재밌게 본 책이자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인데요. 보신분은 아실테지만 시대를 넘나들며 환생(?)을 하는 이야기 입니다. 그 안에서 주인공들은 각자의 삶을 살아갑니다. 제가 환생을 믿어서 이런얘기를 하는게 아니라, 여기서 보여주는 아주 먼미래인 2346년에는 지구가 한번 갈아엎어지고 다시 원시시대로 돌아가거든요!

그래서 정말 먼 미래는 어떨까, 지구는 멸망했을까.. 하는 호기심이 항상 있답니다.ㅋㅋㅋ 그래서 미래 구경을 하고, 만약 깜짝 놀랄만한 풍경이 펼쳐져 있다면... 저는 그걸로 SF 영화를 만들거나 소설을 쓰거나 하고 싶네요.


#3seconds 태그를 달아주고,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합니다.
그 3명에게 가장 최근 글의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Y4nga @danbbee @dorable 님의 3초간 미래여행을 들려주세요~

Sort:  

3초 후의 미래를 보시고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시면 좋겠네요! ^ ^

그리고 베스트셀러 작가 기자회견에서,, 사실 저는 미래를 보고 온 사람입니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2346!!!! 엄청나게 먼 미래로도! 가볼 수 있겠네요!! 헤헤 재밌는 릴레이 였던 거 같아요 :)

ㅎㅎㅎㅎ늘 궁금해해서 질문 받자마자 생각났어요 :) 저도 재밌었습니다!

우왘!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 3초라니 ㅠ 흑 너무 짧네요 곰곰이 생각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재밌는 답변이 나올것 같네요 흐흐

지목 감사해요 ^ㅅ ^! 열심히 생각해보겠습니다~

기대할게요!! 벌써 궁금궁금..

안녕하세요. 킹스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6일차당첨자)

우왓 감사합니다!!!!!!! 꺄오

어떤 소설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 때의 사진을 찍고 돌아오면 그 사진은 미래이면서 과거가 되겠네요!

오호랏.. 그러게요 넘나 신기.. 그치만 사진기 꺼내서 셔터 누르면 3초 지나갈것 같네요..

정말 멸망해서 아무도 없다면 무섭겠네요-! 다시 원시시대로 돌아가도 지금처럼 문명이 발전할 것 같기도..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와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아요!! 저도 미래의 세상이 궁금하네요~ 근데 바뀐게 없으면 어쩌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