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배달부님 왜그러셨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uunj 입니다~

유투브에서 치킨 먹방을 보다보니 치킨이 너무 땡기더군요
그래서 BBQ 자메이카 치킨을 설레는 마음으로 어플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치킨이 늦더라구요 그냥 불금이라 치킨집 바쁜가부다 하구 기다렸어요
그런데 옆집에도 치킨을 시켰나보더라구요
치킨배달부가 문을 두드리며 "치킨시키셨죠? 치킨왔습니다" 말하는 소리가 저희 원룸 복도에 울려퍼졌어요.
그래서 속으로 나랑 통했네 저분.. 이런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아니.. 저희 원룸 층 전체를 두들기고 다니면서 치킨시키셨나요?? 이러구 다니시는겁니다..
어느집 분이 저희 방 호수를 말하면서 @@@호라고 써있는데요... 말하는 목소리가 크게 나더군요
헤헤 순간 제 머릿속이 멍해졌습니다.. 설마.. 우리집거였던 건가.. 왜 도대체 우리집 호수를 분명 주소에 기재해 두었는데 분명.. 적어놨었는데.. 하고 얼른 집 문을 열고 치킨배달원님과 아이컨텍을 했어요ㅎ
딱 보아하니 오늘 첫 배달중이신 초짜분이신듯해 보였습니다.
아니 그래도 후.. 거기 딱 호수 딱 적혀있었는데 왜 왜 왜 왜왜왜왜ㄷㅈㄹㅈㄷ뤼ㅏㄷ주ㄹ
어이가 없더군요 네.. 감사합니다 하고 얼른 치킨받아서 문을닫고 방에 들어왔습니다..
왜 제가 부끄러운건지 덕분에 제가 오늘 치킨먹는걸 저희 원룸사람들은 다 알게되었어요
치킨은 다 식어있더군요 많이 헤매이신듯 했어요
담부턴 다이렉트로 와주세요 흑흑 .. 저 치킨 몰래먹고싶단 말이에요
리뷰엔 별 5개 꽝꽝 맛잇게 먹었습니다 했습니다리
누구나 처음은 어려운 법인걸 아니깐여
그치만 ㅠㅠ 흑흑 하하 흑흑하흑하흑하하하그 담번에 또 이집으로 시킬겁니다
배달원 화이팅

Sort:  

useful sharing

Thx u so much

얼마 안되신 분들은 호수 잘 안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 ;;

이런경우가 저뿐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ㅋㅋ..

가끔 맥도널드나 롯데리아에서 홈서비스 시키면 처음 오시는분들은 전화 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민망해

ㅠㅠ ㅋㅋ 민망그자체였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