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1] 이태리 로마에 눈이 내렸네요! It's snowing in Rom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이달의 소녀를 사랑하는 루나츄에요!
Hello, steemians! I'm Loonachuu who loves Loona the korean girl group!

오늘은 특이하게도 로마에 눈이 내렸어요!
원래 눈이 안 오는 곳인데 거의 10년 만에 눈이 내렸네요!
today it is particularly snowed in Rome.
it never snowed in Rome, but it has been snowing for 10 years

그래서 나가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한번 보세요!
so, I went out to take pictures! ! Let me to show you the pictures I took!
20180226_082401.jpg
이탈리아 통일 영웅 가리발디 장군도 눈 앞에서는 꼼짝 못하네요!
Garibaldi the general who reunified Italy can't do anything under the snow!

20180226_085233.jpg
20180226_084827.jpg
눈 덮인 바티칸 성당과 광장을 보는 건 처음에요!
It is first time I see the Vatican covered by snow!!

20180226_094709.jpg
20180226_094524.jpg
로마 사람들도 눈 오는게 신기했는지 되게 즐거워 보이네요.
심지어는 사람들 인터뷰까지 하네요.
It seems that Roman citizens feel wonderful to see Rome covered by snow.
they even do interview for TV!

정말 보기 드문 광경이라 스티미언님들과 한번 나눠 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I wanted to share these pictures because it is not easy to see this view like that!
good day everyone!

Sort:  

눈내린 로마풍경 너무 멋지네요^^

근데 너무 츄워요... 츄추워~ 츄추워~

추워도 직접 저런풍경을 볼수있다면 견뎌낼수있지 않을까요?ㅎㅎ감기 조심하세요

방금 전에 콜로세움이 하얗게 된 사진을 보고 왔습니다 ㅎㅎ

스팀잇 말고 딴 데서 봤는데 이렇게 올려주시니 다시 한 번 눈 내린 로마 풍경을 보게 되네요 :)

신기하죠? 세상 종말이 오려나... ㅎㅎㅎㅎ
로마는 이런 적이 없는데 말이죠!

로마 진짜 꼭 가보고 싶은 나라에요 ㅠㅠ 혼자 여행 가기에 괜찮은 곳인가요??

하기 나름인데요, 여기 혼자 오시는 한국인 관광객들도 많아요!
그러다가 친해져서 같이 다니곤 하기도 해요

왜 거기 있어요,ㅋㅋ 부럽게요ㅋ

원래 여기 사는데요? ㅋㅋㅋ
님도 오셔요~

눈내린 로마라 흥미롭네요 ㅎㅎㅎ:)

다들 흥미로워 하고 있네요 ㅋㅋ
차들은... 카오스 상태입니당~ 이런 길에 운전해본 적이 없어요

앗! 로마에 계셨나요? 저도 비슷한 지역에 있어요. 급 반가운 마음에 댓글한번 올립니다. ^^

유럽 어디 쯤이신가 보당~

beautiful photos

Thank you for visiting my post!

your welcome friend

아 기상 이변이군요 유럽에도!!!
10년만에 로마가 흰눈으로 덮이다니 놀랍습니다 하얀 바티칸 성당 모습도 신기하네요 잘 봤습니다

한국이 알래스카보다 추웠다고 그러던데... 유럽도 이상해지고 있어요~
신께서 노하셨낭...?? 화풀어~

로마엔 눈 오는게 신기한거군요. 사진이 영화의 한 장면 같아요 'ㅁ'!

로마는 원래 눈이 안 오는 곳이거덩요~ ㅎㅎㅎ
로마 사람들 다들 놀랬나봐요 ㅋㅋㅋ

이탈리아 여행중이신분이 눈을 보셨다고 했는데
정말 로마가 흰눈으로 쌓여있네요. ^^
첫번째 사진 그림처럼 아름다워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ㅎ

팔로우 감사합니당~ 감기 조심해야죠~
근데 아마 하루 이틀이면 다 녹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