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News #2] 마침내 이달의 소녀 12명 모두 한 자리에!!!

in #kr3 years ago

1520094305.jpg
(출처: 디시인사이드 이달의소녀 마이너 갤러리)

안녕하세요!! 루나츄에요!!
오늘 또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가슴 떨리는 일이 생겨서
기쁜 마음에 우리 스티미언 여러분들을 찾아왔어요!!!
제가 해외에 있다 보니까 마음 붙일 곳이 별로 없는데
우리 스티미언님들은 편안하게 원하는 걸 털어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랑합니당~💗💗💗

바로!!! 드디어!!! 우리 이달소 12명의 멤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장면이 공개되었답니당~~
얼른 보세요!!

이달의소녀탐구 #285 (LOONA TV #285)

보통 이달의소녀탐구 영상은 일요일을 제외한 평일 정오에 게시되는데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일요일 자정에 게시 되었어요!!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12번째 멤버도 포함한
모든 멤버가 한자리에 모인 장면이 나왔답니당.

특히 가장 먼저 우리 Two진, 희진이와 현진이가 함께 사이 좋은 장면으로
나와서 저를 안심시켰어요!!
사실 믹스나인에서 현진이가 희진이를 팀킬...(ㅠㅠ)한 적이 있어서
희진이가 펑펑 울었는데
전희진_(12).jpg
(출처: 믹스나인 13화 캡쳐) 현진이가 자신을 밀어내자 충격에 휩싸인 희진이에요

희진이는 뭐든지 적극적이고 욕심이 있는 야망돌이라서
현진이가 자신을 밀어내자 원하는 경연곡을 못하게 되어서
울면서 현진이를 엄청 원망했었죠!!
그 후로 이렇게 다시 사이 좋은 모습으로 나와서
너무 안심이 되었어요!

현진이는 보니까 다시 얼굴살이 빠져서
예쁜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사실 볼살이 통통한 모습도 엄청 귀여워요! 씹덕포인트...)
믹스나인 출연을 하면서
밤에 맨날 몰래 무언가를 먹어서 양싸장님한테 혼났다는데 ㅋㅋㅋ
소속사로 돌아가서 더 혼나고 다이어트 했나봐요!!
믹스나인 당시 베이스캠프 남유진이 캐리어째 담아온 간식을
현진이가 다 먹어버렸다는 소문이 있어요!!
(남유진의 큰그림... 간식으로 애들 살찌워 떨어뜨리기)

우리 막내 여진이가 우는 장면이 나오고
하슬이가 여진이를 달래는데
왜 우는지는 모든 팬들이 궁금해 하는 점이에요!

그리고 마침내!!
블러 처리된 마지막 12번째 멤버의 목소리가 공개되었답니당~
image.pngimage.png
image.png

과연 우리 12번째 멤버의 비쥬얼은 어떨지 너무 궁금한데요!
저 루나츄는 너무나 기대되서 심장이 터질 지경이에요!
우리 스티미언님들도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어요!!
이상 이달소 12멤버가 모두 모인 장면 브리핑 마칩니당~


DSC_0257.jpg
(By 엔타로, http://147company.com/1585?category=710571 CC BY)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저도 이달의소녀를 좋아하고 이달의소녀탐구로 일본어자막을 만들고 있는 여기서는 loonatic 저기서는 loonatheworldjpsub 라고 해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일본어 자막 만들고 계신다구요?? 또 한분의 능력자시네요!!
우리 이달소는 능력자 팬들이 더 많이 필요해요!!!
여기서 루나틱을 만나게 되어 넘 기뻐요!!
icon_32.gif

너무 진도가 안나가서 힘드네요..ㅠㅠ 이달탐이 83개나 남아있어서...ㅠㅠㅠㅠㅠ

우와.. 그래서 200개를 하셧다는 뜻이네요!
어마어마한 능력자셨구나...

200개까지 하는데 1년 걸리더라구요 ㅎㅎ 여러사람의 도움을 받아왔어요 근데 그 도움이 없으니 아무것도 안돼더라구요..ㅠㅠㅠ 지금이 그 상황이에요... 그 도움이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는..

우와 저도 12번째 이달의 소녀가 궁금하네요~! 루나츄님께서 매일매일 올려주시는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저도 지금 심장이 두근 거리네요!!
얼른 공개되었으면...

이 친구들 완전체가 나오긴 나오는 군요

하도 오래 끌길래 나오긴 하나 했었거든요 ^^

한명씩 한명씩 오픈하는 방식은 새삼스러울게 없으나

1년 이상 시간이 걸리는 경우는 처음 보는거 같아서 좀

신기했었거든요.....

아무튼 justinelee 님 최애돌 이달소 응원하겠습니다..

근데 완전체 이름도 이달의 소녀는 아니죠?

저도 희진이 솔로앨범을 시작으로 "이게 되겠나..?" 싶었는데
매달 나오는 음원마다 고퀄이라서 "어어..? 이거 좀 되겠는데..??"그러다가
오드아이써클에서 "와~ 이건 완전체는 대박나겠다!" 해서 지금은 광팬이 되어버렸어요!!
그중 츄의 귀여움은 상상초월!
완전체 이름은 이달의소녀로 그대로 갈 것 같고, 영어 이름은 LOONA 랍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링크 따라 가볼게요~!

오늘도 애정과 에너지가 가득하시군요 +_+ 조만간 이달의 소녀가 아니라 루나츄님 팬이 되는건 아닌지..

아아앗~!! 그걸 노리고 그런 건 아니에요!
자주 와서 봐주시면 만족하구요,
앨범 사주시면 풀보팅 갑니당~~
울 달소 노래 이쁘게 들어주세요!

우와~~ 진짜 예쁘다. 삼촌아빠또래 남자들도 심쿵하게 만들어 버리네요.

icon_27.gif
심쿵!!!
저두 1년 넘게 보고 있지만 볼때마다 심쿵하네요!!
영원한 새로움! 이달소입니당~

이달의소녀탐구라는 프로그램이 있네요~~
12번째 소녀도 얼른 공개되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하나같이 매력이 넘치네요!!

이달의소녀 탐구 프로그램은 매일매일 1분 남짓하게 올라오는
앨범 커버촬영과 뮤비 촬영 메이킹 영상이에요!
한번 유튜브에서 쭉 정주행하시면서 보시면 좋답니다~
루나츄는 우울할 때면 이달탐 정주행하곤 해요.

어느정도 욕심도 있어야 성공을 하지요~~

희진이는 "야망돌" 타이틀로 인기를 더 얻었어요!
겸손하기만 해서는 성공할 수 없는 세상이에요!

한명 한명의 파워가 모여서 지구를 구하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03
JST 0.026
BTC 13037.06
ETH 417.02
USDT 1.00
SBD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