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MV #12] 이달의 소녀 여진의 "키스는 다음에"(Kiss Later) 뮤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7.01.22_용산_이달의소녀_팬_사인회_여진_by_엔타로_(3).jpg
(출처: 용산 이달의소녀 팬 사인회 여진 by 엔타로, https://commons.wikimedia.org)
매달 우리는 새로운 소녀를 만난다!
안녕하세요! 매일 적어도 한번은 이달의 소녀 뮤비를 소개해드리려는 "루나츄"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었는데요, 일상 생활을 조금은 영위해야 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답니다!!
그래도 우리 스티미언님들 보고 싶어서 다시 피곤하지만(지금 여긴 늦은 밤이에요..) 포스팅은 하고 자야 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찾아왔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뮤비는 바로 이달의 소녀 최강 막내! 막내온탑! 여진이의 "키스는 다음에"(Kiss Later) 입니다! 일단 한번 보시죠!

[MV] 이달의 소녀/여진 (LOONA/YeoJin) “키스는 다음에 (Kiss Later)”

여진이는 이 뮤직비디오를 찍을 당시 중학교 2학년이었답니다! 지금은 고등학교 1학년 입학할 나이가 되었어요! 너무 귀엽고 깜찍하지 않나요?
뮤비의 내용은 키스를 해야 저주에서 풀리는 개구리 왕자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따왔어요!
여진이는 꿈속에서 각 국의 왕자님과 사랑을 하고 싶지만 현실로 깨어나보면 개구리처럼 못생긴 남자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죠.
그래서 이 남자를 애써 거부하지만 남자는 여진이의 사랑을 갈구합니다. 그러나 이 사랑을 받아들이기엔 여진이는 너무 어리죠. 아마도 성숙한 사랑을 받아들이기엔 어린 여진은 두려움이 앞서나봅니다.
그래서 키스를 하려고 이도 닦아보고 노력을 하지만 과연 여진이와 개구리 왕자는 키스에 성공을 했을까요? 여진이의 키스 여부는 팬들의 상상에 맡기면서 뮤비는 끝이 납니다.
하지만 이달의 소녀 탐구를 보면 여진이와 개구리 왕자는 결국 키스에 성공을 했나봅니다.
설정상 여진이는 개구리 왕자의 사랑을 받아들인다는 것 같습니다. 한번 봐보세요!!
하긴 그렇게 까지 노력을 했는데 키스에 영영 실패를 하면 너무 슬플 것 같아요!
이 작품 역시 디지페디 감독의 작품으로 여진이의 깜찍하고 발랄함이 잘 표현된 수작이고
좀 어우선하고 방도 책상도 식탁도 잘 정리되지 않은 듯한 면도 있지만 사춘기 소녀의 정서적 불안감(질풍노도의 시기라고 하나요), 어른이 되고 성숙해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 영원히 소녀로 남고싶은 피터팬 증후군이 잘 어우러져서 완성도가 높은 뮤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 보시고 여러분의 생각도 나눠 주세요!

여진이는 대구, 능금 미인이 많은 대구 출신인데 말하는 거 보면 사투리를 하나도 안 써요!
이브 언니와는 다르죠, 이브는 어색한 서울말이 매력인데 말이죠!

여진이는 이달의 소녀에서 "시끄러움"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가끔 현진이한테 구박당하기도 하지만 이달의 소녀에서 여진이가 없으면 활력소 하나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에요.
어려서 아쉽게도 이달의 소녀 1/3 유닛에 합류하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설정상 여진이는 이달의 소녀 1/3의 "/" 즉 작대기! 진짝대기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이 얘기를 듣는 순간 여진이도 어이가 없었다네요..
과연 어떤 큰 그림이 그려져 있을지 블베의 기획력을 믿어 보도록 해요!
그럼 우리 여진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사랑합니다~

Sort: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악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군대에 있을때나 걸그룹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제 다시 관심이 가질거 같네요
포스팅 너무 매력적입니다~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다시 돌아오세요!! 입덕환영 탈덕금지!♡ 맞팔 완료했어요

깜찍하다는 표현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딱 그 느낌으로 표현하게 되네요..
눈호강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우리 멤버들 너무 귀엽고 깜찍하죠?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호~ 이슈몰이하고 있는 이달의 소녀! ^-^
많은 흥행? 바라겠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가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나중에 슈스 될거에요! 그때까지 함께 해주세요~ 저두 팔로우 합니다~

아~ 너무 귀엽네요.^^

이벤트 당첨 풀 보팅완료!

감사합니당~~~~ 개이득!

ㅋㅋ잘보고 갑니다 님글보면 저도 팬클럽에 가입한듯한 기분이드네요ㅋ

이달소 팬카페 가입하세요! ㅎㅎ

제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소통 부탁드립니다^^
5분을 선정하는거라..^^;; 죄송합니다.
풀보팅 드리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감사합니다 미친털님~~~ 그림이 익숙해질때가 됐는데.. ㅋㅋ

앗 이달의 소녀는 오디션 프로 보고 두명밖에 몰랐는데 넘 귀여워요 ~~ !!

지금 11명까지 나왔어요 앞으로 나올 완전체를 기대해주세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루나츄도 스티밋이 좋아요! 짱짱맨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