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MV #11] 이달의소녀 이브(Yves)의 "new" 뮤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매달 우리는 새로운 소녀를 만난다!
안녕하세요! 하루에 적어도 한번은 이달의 소녀(Loona) 뮤직비디오를 소개해드릴려는 "루나츄"(Loonachuu) 입니다!
이렇게 하면 적어도 우리 스티미언들은 걸그룹 이달의 소녀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더 친근하게 느껴지시겠죠? 이달의 소녀가 슈퍼스타가 되는 그날까지 이 루나츄도 끝까지 홍보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뮤비는 이달의 소녀 9번째 멤버 "이브"(Yves)의 "new"라는 곡입니다.
일단 한번 보시죠!

[MV] 이달의 소녀/이브 (LOONA/Yves) "new"

이 뮤비는 이브의 "과연 신을 거역하는 것이 옳은가?"라는 물음에서 시작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이달소는 총 3개의 유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인간계의 "1/3" 유닛, 중간계의 "오드아이써클" 유닛, 천상계(?)의 "에덴(가칭)" 유닛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그리고 에덴 유닛은 이브가 사과를 베어 먹으면서부터 시작하죠!
바로 이브는 에덴에서 신의 명령을 거부하고 사과를 베어 먹고 아마도 인간계로 내려오는 컨셉인 것 같아요! 그래서 티져 사진도 항상 2가지 종류이죠! 한 종류는 하얀 천상 소녀같은 컨셉, 다른 한 종류는 보통의 소녀 컨셉이에요!
오늘 이 뮤직비디오에서 눈여겨 볼 점은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이브가 사과를 베어 먹을 때마다 바로 이브가 남자들과 어울리며 일탈(?)하는 장면이 나온다는 거에요!!

다시 말해서 이브는 에덴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자유를 향하여 새로운(new) 삶을 찾아 나선다는 의미입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 이달의 소녀 멤버들을 만나게 되죠.

처음 이브가 공개되었을 때 동화속 나라의 공주님 같은 외모로 팬덤은 크게 반기는 분위기였답니다!

그런데 팬사인회에서 팬들과 대화를 나누는 거 모습을 보면 마치 유치원 선생님이 애들에게 하는 말투가 나와서 이게 입덕 포인트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사실 부산 출신이라서 억지로 서울말을 따라하다보니 나오는 말투라고 하네요!

어때요 이정도면 우리 이브 너무 매력 넘치지 않나요? 한번 이브의 매력에 빠져들고 싶으신가요?
그럼 우리 이달의 소녀 이브 많이 사랑해주세요!

추신: 루나츄 100명의 팔로워 기념으로 "이달소 3행시 짓기" 이벤트 중에 있어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https://steemit.com/busy/@justinelee/loonachuu-100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예쁘네요
근데 저작권은 괜찮은거죠? 그건 잘 모르겠네요

저도 잘 몰라서 알아봤는데 홍보가 되는 포스터 같은 건 잘 안 건드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음부터는 더 조심해야겠어요!

엄청 예쁘게 잘 나왔네요^^

갑사합니다!

이쁜 소녀들이네요 ㅎㅎ 루나츄님 흑백사진첼린지 신청했는데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goldmountain94/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3

넹 감사합니다 덕분에 포스팅 하나 더 할 기회가 생겼네요!

요즘 tv를 안봐서 그런지 모르는 게 투성이네요ㅎㅎ 정말 이쁘네요~

ㅠㅠ 아직 tv에는 잘 안나와요... 별로 안 유명하거든요! 하지만 곧 슈퍼스타가 될거에요!

이 그룹(?) 컨셉이 정말 흥미롭네요..
원래 관심이 그렇게 많진 않았는데 노래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들어주세요~ 고마워요

우와, 이런 정보나 사진들은 다 어디서 얻으시는지, 대단하시네요~ ㅎㅎ
옛날 저 어렸을 적 연예인 좋아하던 시절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ㅎㅎㅎ

하지만 마음만은 같다고 생각해요! 응답하라 시리즈 보면 그때나 지금이나 ㅎㅎㅎ

3개의 유닛으로 나누어지는 컨셉이 상당히 신선하네요.
노래도 잘하고 예쁘고 매력적이네요. 이달소 눈여겨 봐야겠어요 :D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완전체로 음방 나오면 힘이 되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94.12
ETH 3222.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