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MV #8] 이달의 소녀 1/3의 "지금, 좋아해"(Love & Live)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MV] 이달의 소녀 1/3 (LOONA 1/3) "지금, 좋아해(Love&Live)"
우리는 매달 새로운 소녀를 만난다!
안녕하세요! 하루에 적어도 한번은 이달의 소녀 뮤비를 소개해드릴려는 루나츄 Loonachuu 입니다!
요즘 스팀잇의 매력에 푹 빠진 루나츄에요! 너무 재미있는게 많은 것 같아요! 이벤트도 많고 소통하면서 팔로워도 생기고... 그래서 또 뮤비를 하나 들고 왔어요!
바로 이달의 소녀의 첫번째 유닛! 1/3의 지금 좋아해! 라는 곡이랍니다.
왜 1/3 이냐... 바로 12명 중의 4명이 유닛으로 데뷔를 해서 1/3 인데요, 그래서 팬들 사이에선 "분수유닛"이라고 불린답니다!

미모가 어마어마한 소녀들이에요!
뮤직비디오 내용을 보면 안드로이드 소녀인 비비가 다른 소녀들과 자신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고는 보통의 소녀가 되고 싶어서 전원 코드를 뽑고 자유를 향해 달려간다... 라는 내용인데요.
마지막 쿠키영상까지 너무 인상깊게 감상했답니다.
이달소 노래들은 전부타 평타치 이상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재밌게 관람하시고 우리 이달소 많이 관심가져 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너무나 많은 걸그룹...
소녀시대 핑클 밖에 모르는 제게는
너무나 어려운 주제 입니다 ㅠㅠ

그래도 예쁘네요 ㅎㅎ
누가누구인지는 잘 모르지만서도...

감사합니다

이 걸그룹은 처음이네요.
노래 감상 한번 해보고 갑니다.ㅎ

예쁘죠???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이렇게 좋은 일을 하시는 스티머가 계셨군요!ㅋ
팔로우 하고 자주 들러서 관심갖고 응원하고 갈게요~!ㅋ

저도 팔로우했어요! 이달의 소녀 조금이나마 알릴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고마워요!

1/3이라니 특이한 감성인걸요?
헤리포터 9와 3/4 승강장이 떠오릅니다 ㅎㅎ
노래 들어보겠습니다 ^^

그러니까요! 1/3이라니... 팬덤들 사이에서도 말이 많았는데 부르다보니 또 익숙해지네요! 헤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합니당~

소녀시대같은 소녀들인가요?^^
보팅, 댓글 , 팔로우합니다~

소녀시대만큼 슈스가 될 소녀들이에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합니당~

엇!! 이거 홍대에서 본것 같은데 그거 맞나요?? ㅎㅎ

예 맞아요! 매달 새로운 멤버가 나오면 홍대에 홍보한답니다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justinele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justinele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