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27 / 1개 / 합계 : 0.2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오호 팁 감사드립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저도 어렸을 때는 많이 가지고 놀았습니다.
지금은 건프라를 만드네요 .!!!

추억을 다지면서 만드는거죠. :)

저도 집에 한채 모셔놨지요... 손이 또 근질근질하네요 ㅎㅎ

주말인데 하나 만드시죠ㅎㅎㅎ

총알 모으는 중입니다. Steemit 열심히 해서 하나더 장만해야지요 ㅎㅎ

Congratulations @jurag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파리 레스토랑 오랜만에 보내요ㅋㅋㅋ 소장하고 싶었던 제품인데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