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로 5분만에 내 성향 알기! 나는 무슨 일주? (5분도 안 걸립니다.)

in #kr6 years ago

orange photo.jpg

오렌지 코치 (@juprilen) 입니다.

5분 만에 사주팔자를 볼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것도 무료로 말입니다.
인터넷이 발달해서 좋은 것이 이런 것이죠.
널려 있는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자신의 성향을 파악해가는 하나의 도구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준비물


- 자신의 생년월일시
양력이든 음력이든 무관합니다
예) 양력 1995. 2. 25. 09:00

- 시력

모니터에 펼쳐질 정보를 읽으실 수 있는 시력!

방법


1. saju8.com/caltype1/index 혹은 kr.fateup.com 접속!
자신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사주보기 클릭!
예) 양력 1995. 2. 25. 09:00

Steem1.jpg


2. '날 일'(日)자 아래에 있는 한자 2글자의 음을 우리 말로 풀어 냅니다.
예) 丁亥 -> 정해

Steem2.jpg

※ 모르겠으면 한자를 복사하여 네이버 검색란에 붙여 넣고 찾을 수도 있어요!


3. 네이버 검색란에 'ㅇㅇ일주' 검색!
예) '정해일주' 검색

Steem3.jpg


4. 수도 없이 많은 블로그/카페 글이 등장하죠!
하나씩 하나씩 열어 봅시다~

Steem4.jpg


※참고
화의 기운이 어쩌니, 토의 기운이 어쩌니, 그런 말이 나오잖아요?
그런 경우엔 아래 표를 참고하여서 사주팔자의 8글자를 하나하나 연결해주세요

Steem5.jpg

Steem1.jpg

위의 경우를 연결해보면,
목화토목
토수목수
(목: 3, 화: 1, 토: 2, 금: 0, 수: 2) => 목의 기운이 강하네요!
(그럼 양력 1995. 2. 25. 09:00 생은, 목의 기운이 강한 정해일주구나~)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어떤 일주라고 나오시던가요?
블로그/카페의 해설들 하나하나 읽어보시니
본인의 성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시죠?
맞는 것도 많고, 아니다 싶은 것도 있고.

물론 사주 전문가분들께 댓가를 지불한 사주 풀이만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자신이 어떤 성향을 타고 났는지 간단히 아는 재미있는 방법이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해보니 이게 맞는것 같기도 아닌것 같기도하고..ㅎㅎ
어디가서 돈주고 해야하는건데 공짜로 이렇게 볼수있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네 재미로 한 번 쓱 보기 괜찮은 방법이죠ㅎㅎ
공짜로 할 수 있다는 건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만 워낙에 따질 것이 많은 것이 사주이다 보니
이것은 참고용 재미용으로만 ㅋㅋ

년초에 가끔씩 인터넷 토정비결을 보곤 했습니다. 올해도 봐야겠네요. 이런거 좋습니다.

맘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참고만 하세요 재미 삼아서~
이런 방법도 있구나 하면서요^^

좋은 글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 )

좋은 글로 받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오 요런것도 있네요
사주보기 좋아하는데 ㅎㅎ

네 저도 사주 참 좋아해요
이제 공부를 해볼까 하는 참인데
일주론이라는 접근법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소개했어요 ^^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한번해봤는데 한자가 많아서 어렵네요 ㅎㅎ 그래도 사이트에 들어가니 채팅창으로 풀이도 해주고 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을 받으셨다니 참 좋습니다!
한자가 많아서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ㅎㅎ

제 사주도 한번 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