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응답하라 1999

in #kr7 years ago

@megaspore님 글을 읽어보라고 많은 추천을 받았는데 꼼꼼히 읽기를 게을리하다가 오늘 포스팅을 읽었습니다..ㅎㅎ 왜 글이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아요!
이런 댓글을 많이 받으셨는지 아니면 단순히 저의 글을 읽는 습관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라디오 사연을 들을 때는 그 장면을 상상하며 읽게 되는데 저는 megaspore님 글을 읽으면서 딱 그랬습니다! 덕분에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깨알 에피소드가 있어서 그런지 푹-빠져 읽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보는 것의 편의성(?)에 빠져 문자를 읽는 것이 소모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저 역시도 다른 sns에서는 긴 글이 나오면 스킵할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스팀잇은 megaspore님의 글이 대변하듯 글을 중심으로 소통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포스팅 재밌게 읽었습니다!라는 댓글을 쓰려건 것이었는데 생각보다 넘 길어졌네요..ㅎㅎ)
포스팅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

Sort:  

주팔님~^^

정말 방방 뛰게 만드는 기분 좋아지는 댓글이네요~~!!

저도 주팔님의 댓글을 푹-빠져 읽게 되네요...^^

저 역시도 다른 sns에서는 긴 글은 스킵할 때가 많아요~ 근데 말씀하신 것처럼 글을 중심으로 소통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라서 스팀잇은 더욱 의미가 있고 재미있는 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