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에서 써보는 시[05] 내가 너에게 주고싶은 감정

in #kr7 years ago

hand-1549132_1920.jpg


내가 너에게 주고싶은 감정

[I want to give you feelings]


그것은 무엇인가 뭉클한 감정

그것은 무엇인가 녹는듯한 감정

나의 마음에서 진심으로 생겨나는 감정

나의 이러한 감정은 눈물을 부른다

누군가를 위해 진심으로 위할 때

그것은 헌신일까 아니면 희생일까

무엇이든 나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 감정

눈물이 흐르지만 벅차고 기쁜 마음이 더욱 강한

그러한 감정

나는 이런 감정을 느낀다

이런 감정 내가 다른 누군가에게 전해줄 수 있기를

나는 노력해본다

이 감정은 인위적이지 않으면서

진심으로 자신 이외의 존재를 위해

자신을 헌신할 때 그 모습에서 느껴진다

직접적이 아닌 그 헌신하는 사람

그리고 그 헌신을 받는 사람

그러한 헌신의 상황의 복잡한 관계 속에서

이러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그것은 내가 너에게 주고 싶은 감정

'감동'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동에 하나 더..사랑이 아닐까 하네요.

맞습니다.

감동을 느낄때 그 헌신의 모습에는 사랑 또한 존재하지요
맞는 말씀이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