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샀어요~ㅎㅎ [Penhaligon's Juniper Sling, Bvlgari Aqua Marine]

in #kr7 years ago (edited)

면세점 찬스로 향수를 구입했어요~
회사 동료가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다기에
그 편에 부탁을 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내내 가지고 다니느라 고생했을 동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ㅎㅎ

Penhaligon's 의 Juniper Sling

IMG_1203.JPG

펜할리곤스 샘플러 격인 scent library 사용해 보고
그 중 아르테미시아가 무척 맘에 들어 그걸 구입하려 했으나
대용량 밖에는 없길래 어쩔까 하다가
여름에는 쥬니퍼슬링을 많이들 추천하길래 시향도 안 해보고
덜컥 구입해 버렸어요~ ㅎㅎ

IMG_1204.JPG

확실히 펜할리곤스의 묵직함 보다는 가벼운 향이어서
봄,여름 쪽에 잘 어울려 보이긴 하네요~
탑노트는 woody 한 향이 강하고
시나몬 향으로 인해 스파이시 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항상 그렇듯 펜할리곤스 특유의 후추향... 이렇게 말하면 넘 읍써 보이나요?! ^^ㅋㅋ
페퍼 향이 마지막까지 지속되면서 브라운슈가, 체리 향이 더해져
달콤함, 부드러움으로 마무리가 되네요~
맘에 듭니다~ ㅎㅎ
남녀 모두에게 어울릴만한 중성적인 향이고
20~30대의 젊은 세대에게 어울리는 향이지만
플로럴 계열의 가볍고 발랄함은 아니기에
차가운, 도시적인, 세련된 이라는 느낌이 강한 향수네요


Bvlgari 의 Aqua Marine

IMG_1205.JPG

원래 여름엔 얘를 거의 달고 다니기에 ㅋㅋ
마침 지난 번 꺼가 다 떨어지기도 해서 면세 찬스로 겟~!
이번에 출시한 Atlantiqve 가 궁금하긴 한데...
사용해 보신 분들, 어떠신가요~? 마린과 비교해서...


IMG_1206.JPG

참, 펜할리곤스 구입했더니 사은품이라고
Empressa 샘플이 동봉되어서 왔는데,
와~ 얘 매력적이에요~!!
플로럴 계열인데 절대 가볍지 않은 고급스럽고 중후한 향...
처음엔 오렌지, 베르가못 향으로 상큼하게 시작해서는
곧 장미향, 복숭아향, 파출리 등으로 달달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네요~
특유의 블랙페퍼 잔향도 없구...
샤넬 코코마드모아젤을 연상시킨다고 할까요?!




















Sort: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아쉽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번 시향해보고 싶어 궁금해 죽겠네요 !!!

네~ 기회되면 꼭 한 번 시향해 보세요~

아재가 되니깐 향수 냄새가 좋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unnych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