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와인하면 전 아르헨티나 출장가서 맛을 들였는데요 아르헨티나의 말벡 품종이 고기와 잘맞고 워낙에 고기가 맛있어 와인과 잘 맞더라구요,, 현지에서 맛있게 마셨던 Alamos 라는 와인이 마트에서 15천정도의 와인이었는데 한국 아울렛에 와인 파는곳에 갔더니 3만원이 넘더라구요,,, 선물로도 좋았고 왠만한 분들이 다 맛있다고 하셨는데 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아르헨티나 산 Alamos 말벡 입니다~^^

Sort:  

아르헨티나의 말벡 품종이 유명한 게 꽤 있죠. Alamos 말벡은 아직 못 먹어봤는데 꼭 먹어보겠습니다^^
저두 말벡은 거의 고기랑 먹고 있어요.. 데일리 와인으로 마시는 것도 말벡이구요 ㅎ
와인이 들어오면서 주세가 너무 쎄서 확 비싸지는 게 넘 아쉬워요 정말.ㅎ
호주산 와인도 현지에서 먹으면 정말 싼데..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junny님 ^^ 앞으로도 추천 계속 해주세요~~ ^^

저도 잘아는건 아니라서요ㅎㅎ마트에서 가끔 사는데 마시고 괜찮은건 추천 드릴게요ㅎㅎ

ㅎㅎ 네 감사합니다~~ 저두 아는 와인이 많지는 않아서리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