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353]대한민국 만세! 독립조국 만세!View the full contextjunny (68)in #kr • 5 years ago 그냥 휴일이아니라 한번쯤 의미를 되새기는것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